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한강포레 스테이지', 아이돌 컴백 성지 '예고'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대형 페스티벌급 쇼케이스 무대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한강포레 스테이지’와 ‘한강포레 비스타홀’을 운영하는 한강포레이엔엠(Hangang Fore ENM)(이하 한강포레이엔엠)이 여의나루역 앞 한강공원에 위치한 한강포레 선착장 옥상에 수상 무대인 ‘한강포레 스테이지’를 마련하고, 이를 통해 국내 K-POP 가수들이 설 수 있는 쇼케이스 무대가 부족한 현실에 새로운 대안을 제시한다.

특히 ‘한강포레 스테이지’는 아름다운 한강의 탁 트인 전망을 등지고, 드넓은 고수부지에 모인 대규모 인파 속에서 열리는 초대형 음악 축제로, 아티스트와 관객이 하나 되는 역대급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현재 국내 음악 시장에서는 컴백 가수들이 공식적인 쇼케이스를 진행할 수 있는 공간이 제한적이며, 특히 많은 팬들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 쇼케이스 무대가 없는 게 현실이다.

한강포레 ‘쇼케이스’는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고, 아티스트들에게 대중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함으로써 국내 쇼케이스 플랫폼의 새로운 대안으로 자리매김한다는 목표다.

이에 따라 한강포레이엔엠은 오는 9월부터 K-POP 가수들의 쇼케이스 공연을 비롯해, 선착장 내 K-POP 역사 박물관과 유람선 팬미팅 장소 등을 ‘한강포레 선착장’에 마련해 한강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한류 문화 공간을 조성한다. 이를 통해 국내외 팬들에게 다채로운 K-POP 경험을 선사하며, 글로벌 문화 관광의 새로운 허브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선착장 3층에는 한강의 아름다운 전망을 배경으로 최첨단 시설을 갖춘 실내 컨벤션홀인 ‘한강포레 비스타홀’이 자리하고 있다. 이 곳은 콘퍼런스, 세미나, 팬미팅, 브랜드 쇼케이스, 기업 행사, 웨딩, 프라이빗 파티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이벤트 공간으로, 가변형 무대와 좌석 배치를 통해 행사 성격에 맞는 맞춤형 연출이 가능하다.

한강포레이엔엠은 K-POP 역사 박물관, 유람선 팬미팅, 굿즈 스토어 등의 다양한 K-문화 콘텐츠 사업을 통해 K-POP 팬들과 아티스트가 직접 소통하는 새로운 관광 문화 트렌드를 ‘한강포레 선착장’에서 만들어가며 한국 관광업계에 신바람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한강포레이엔엠이 계획하고 있는 다채로운 K-POP 문화예술사업 요소들로 미루어 볼 때 ‘한강포레 선착장’은 국내 거주자는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매력적인 필수 방문지로 인식될 가능성이 있다는 게 관광업계의 설명이다.

사진 = 한강포레이엔엠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