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박수홍 부모 결혼식 불참…“박경림이 혼주석 서 줘”

헤럴드경제 이명수
원문보기
박수홍[채널A]

박수홍[채널A]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방송인 박수홍이 결혼식을 도와준 MC 박경림에게 거듭 고마움을 표했다.

박수홍은 17일 방송된 채널A ‘절친 도큐멘터리 - 4인용식탁’ 다음주 예고편에서 “박경림이 나 결혼할 때 개량한복 입고 혼주석에 서줬다”며 이렇게 밝혔다.

박경림이 자신한테 부탁하면 거절이 안 된다는 그는 “우리가 얼마나 귀한 사람을 얻은 거냐”고 했다.

박수홍은 이어 “경림이가 내 초대 팬클럽 회장이었다. 200~300명이 내 플래카드를 들고 소리를 질렀다. (박경림이) 일진이었는지 모르겠지만 다 데려왔다”고 기억했다.

박수홍은 지난 2022년 12월 23일 여의도 한 호텔에서 23세 연하 김다예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수많은 동료 연예인이 참석했지만 박수홍 가족들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그와 박수홍의 가족들이 불화를 겪었기 때문이다.

대신 한복을 입은 박경림과 검은색 양복을 입은 코미디언 김수용이 혼주 역할을 자처, 박수홍 곁에서 하객들을 맞이했다.


한편, 박수홍은 지난 2021년 4월 친형 부부를 횡령 혐의로 고소해 소송 중이다.

검찰은 이들이 지난 2011년부터 2021년까지 10년간 박수홍의 매니지먼트를 전담하면서 회삿돈과 박수홍의 개인 자금 등 총 61억7000만 원을 횡령한 혐의로 기소했다.

친형 박씨는 재판 1심에서 징역 2년을 선고 받았다. 다만 증거인멸 및 도주 우려가 없다고 보고 법정 구속은 되지 않았다.

형수 이씨는 무죄를 선고받았다. 현재 항소심이 진행 중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기부
    신민아 김우빈 기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4. 4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5. 5푸틴 우크라 종전
    푸틴 우크라 종전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