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이시영, 9살 연상 사업가와 파경…“이혼 절차 진행 중”[공식]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이시영이 18일 서울 강남 건설회관에서 열린 제44회 황금 촬영상 시상식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승섭기자 thunder@sportsseoul.com

이시영이 18일 서울 강남 건설회관에서 열린 제44회 황금 촬영상 시상식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승섭기자 thunder@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배우 이시영이 결혼 8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시영 소속사는 17일 스포츠서울에 “상호 원만하게 합의해 이혼 절차를 진행 중이다. 배우의 개인적인 일인 만큼 이외 문의는 답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시영은 올해 초 서울가정법원에 서류를 제출하며 이혼 절차를 시작했다. 현재 주요 사안들에 대한 조율을 진행 중이다.

그동안 이시영은 각종 예능에서 가족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준 바 있다.

앞서 지난달, 이시영은 개인 계정에 “정말 컸던 아침 해. 이렇게 일출 보는 것도 좋네. 내 인생도 좀 해가 뜨면 좋겠다”라는 글을 게재하기도 했다.

이시영은 지난 2017년, 9살 연상 사업가 조 씨와 결혼해 이듬해 아들을 품에 안았다. 이시영의 아들은 현재 인천 송도에 있는 한 국제학교에 재학 중이다.


이 학교는 유치원부터 고등학교까지 전 과정을 운영하며, 모든 학년을 마치는 데 약 6억 원 이상의 학비가 드는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학교에는 이시영의 자녀뿐만 아니라 배우 전지현, 방송인 현영 등의 자녀도 다니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2008년 데뷔한 이시영은 2009년 ‘꽃보다 남자’에서 오민지 역을 맡아 얼굴을 알렸다.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드라마 ‘부자의 탄생’ ‘난폭한 로맨스’ ‘왜그래 풍상씨’ ‘스위트홈’, 영화 ‘위험한 상견례’ ‘언니’ 등에 출연했다. khd9987@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