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LG유플러스, 잠실에 프로야구 굿즈 매장 열어

아시아경제 박유진
원문보기
잠실야구장 인근 ‘일상의틈’…LG트윈스 협업
LG유플러스 모델이 스포츠 굿즈 전문 매장으로 새단장한 일상의틈 잠실새내 직영점에서 LG트윈스 콜라보 굿즈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모델이 스포츠 굿즈 전문 매장으로 새단장한 일상의틈 잠실새내 직영점에서 LG트윈스 콜라보 굿즈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프로야구 시즌 개막을 맞아 스포츠 굿즈 판매에 특화된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LG트윈스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프로야구 굿즈를 판매하며, 스포츠 팬들에게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첫 매장은 프로야구 경기장과 가까운 서울 송파구 잠실동에 위치한 '일상의틈 잠실새내 직영점'으로, LG유플러스는 기존 매장을 스포츠 굿즈 전문 매장으로 전환했다. '일상의틈'은 고객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매장으로, 현재 전국에 28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새롭게 단장한 '일상의틈 잠실새내 직영점'은 기존 통신 상품 판매 및 상담 서비스와 함께 LG트윈스의 유니폼과 굿즈를 판매하는 '숍인숍' 형태로 운영된다. 이 매장의 가장 큰 특징은 야구장 내 여러 곳에 분산돼 있던 유니폼을 포함한 각종 굿즈 판매를 한 곳에서 원스톱으로 제공한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 야구팬들은 유니폼 구매부터 마킹과 와펜 부착 등의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방문객이 분산돼 긴 대기 시간 없이 원하는 상품을 즉시 구매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이 향상될 전망이다.

LG유플러스는 굿즈 판매 외에도 스포츠 팬들이 매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포토카드 키오스크도 설치할 예정이다.

향후 LG유플러스는 자사가 보유한 캐릭터와 LG트윈스의 협업을 확대해 다양한 전용 굿즈를 제작하고, 여러 지역의 팬들이 방문할 수 있도록 스포츠 굿즈 특화 매장도 추가로 확대할 계획이다.

박유진 기자 geni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청와대 복귀
    청와대 복귀
  2. 2이시영 캠핑장 민폐
    이시영 캠핑장 민폐
  3. 3뉴진스 다니엘 연탄 봉사
    뉴진스 다니엘 연탄 봉사
  4. 4대만 포위 훈련
    대만 포위 훈련
  5. 5두산 카메론 영입
    두산 카메론 영입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