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양재웅과 결혼 미룬' EXID 하니, 성공적 방송 복귀…이찬원 '최애'였다 (불후)[전일야화]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EXID 하니가 예비신랑 양재웅을 둘러싼 논란 이후 방송에 복귀했다.

15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는 EXID가 10년 만에 완전체로 출연, 베이비복스 노래로 무대를 꾸몄다.

오랜만에 완전체로 뭉친 EXID. 이는 솔지 덕에 성사된 것이었다. 솔지는 "원래 베이비복스 선배님들 특집에 제가 솔로로 섭외를 받았다. '혹시 멤버들이랑 나가도 되겠냐'고 여쭤보고, 멤버들한테도 물어봤다. 근데 멤버들도 너무 나가고 싶다고 얘기를 해주고"라며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이어 LE는 "처음엔 순탄치 않았다. 기억력이 쇠퇴해서 배운 동작을 반복해야 했다. 자꾸 아프고"라고 털어놓았고, 혜린은 "한 번 (연습) 했는데 5분 쉬어야 했다"고 덧붙였다. LE와 혜린의 이야기에 하니는 폭소하는 모습이었다.



더불어 이찬원은 이날 하니에게 팬심을 고백했다. 이찬원의 군 복무 시절 '최애'가 하니였던 것. 이찬원은 "EXID 오려가지고 관물대에 붙였다", "EXID 출연 소식을 들은 후부터 1일 1식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하니와 인증샷을 남기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하니는 방송 내내 밝은 모습이었다. 베이비복스 '겟업'으로 무대를 마친 후 무대에서도 시종일관 미소를 유지했다. 이날 방송은 하니가 JTBC4 '리뷰네컷' MC 자리에서 자진하차한 후 복귀한 것과 다름없었기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하니는 오랜 기간 공개 연애를 해왔던 정신의학과 전문의 양재웅과 지난해 9월을 약속한 바 있다. 그러나 양재웅이 대표원장으로 있는 정신과병원에서 환자 사망 사고가 발생, 논란이 일면서 결혼식을 잠정 연기했다.

사진 = KBS2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