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왜 반박 안해요?"…홍주연, 전현무와 ♥열애설 진짜 속내 고백 (1박 2일)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1박 2일'에 출연한 KBS 아나운서 홍주연이 전현무와의 열애설이 불거진 속내를 고백한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KBS 방송국 이곳저곳에서 펼쳐지는 여섯 멤버의 'KBS 표류기' 첫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멤버들은 지난주 기상 미션 결과에 따라 사상 처음으로 오후 1시 16분에 KBS에서 오프닝을 진행한다.

평소보다 여유 넘치는 출근 시간에 출연진 뿐만 아니라 스태프들의 텐션도 한껏 오른 가운데, 여섯 멤버는 2인 1조로 KBS를 탐방하며 본격적인 '분량 착즙'미션에 돌입한다.

그 중 KBS 아나운서실에 방문한 이준과 딘딘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전현무와의 열애설로 화제를 모은 아나운서 홍주연을 만난다.

특히 "왜 아무도 반박을 안해요?", "현무 형과 연락은 하세요?" 등의 날카로운 질문이 이어지자 홍주연은 이에 대한 해명을 내놓는다.




그런가 하면 문세윤과 함께 '개그콘서트' 회의실을 찾은 조세호는 코미디언 동료들을 웃겨야 승리하는 '타짱' 미션에 나선다.

약 19년 만에 '타짱' 웃음 참기 대결에 참전한 조세호는 기발하고 재치 있는 개그를 선보이며 '타짱 레전드'다운 관록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다시 완전체로 모인 '1박 2일' 팀은 분량을 위해 친구들을 불러달라는 제작진의 요청에 급히 친구 섭외에 나선다.


연락을 받고 KBS에 도착한 여섯 멤버의 친구들 중에는 대세 방송인으로 자리매김한 덱스를 비롯해 '대한민국 TOP 걸그룹 멤버', '사극 여신', '채널 누적 조회수 3억 뷰의 주인공' 등 한 자리에서 쉽게 보기 힘든 쟁쟁한 인물들이 포함됐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1박 2일'은 16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