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40세' 신정윤, 상대 배우와 열애설…"사랑은 이렇게 시작하는 것" (다컸는데 안나가요)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신정윤은 엄마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

15일 오후 8시 20분 MBC에브리원, MBN에서는 부모님과 함께 살아가는 스타들의 일상을 통해 공감을 자아내는 일상 관찰 예능 ‘다 컸는데 안 나가요’가 방송된다.



신정윤 엄마는 아침부터 샌드위치 대량 생산에 평소와는 다른 맛좋은 건강 주스를 만들어 출연진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고 보니 5년 만에 연극 무대로 복귀한 아들 신정윤을 위한 서포트 도시락을 준비했다. 리허설을 마친 신정윤을 찾은 엄마는 아들과 다정해 보이는 상대 배우에게 관심을 보인다.



신정윤 또한 상대 배우 부모님께 인사드리고 싶다고 밝혀 MC 하하는 “사랑은 이렇게 시작하는 것”이라며 미리 연애를 축하했다.



연극이 시작되고 신정윤의 코믹 연기에 엄마는 웃음을 감추지 못한다. 하지만 웃음도 잠시 엄마는 눈물을 흘리기 시작한다.


이 모습을 지켜본 신정윤은 이 연극을 하게 된 진짜 이유를 밝혔고, 연극의 숨겨진 의미를 알게 되자 MC 홍진경은 “우린 진짜 어떡하니”라며 반성하기도 했다.



연극을 마치고 집에 돌아온 신정윤은 엄마에게 특별한 제안을 한다. 영상으로 엄마의 모습을 많이 남겨놓고 싶다며 유튜브를 시작해 보자는 것. 그렇게 일명 ‘갈갈여사’의 유튜브 첫 촬영이 시작된다.

촬영의 콘텐츠는 신정윤과 엄마의 김치찌개 요리 대결. 각자의 음식 철학이 담긴 ‘엄마표 건강식 vs 신정윤표 간편식’ 요리 대결이 시작되자 신정윤은 ‘마법의 가루’를 꺼내 들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하지만 엄마의 요리에도 아무도 몰랐던 비밀이 숨겨져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스튜디오는 충격에 빠지게 된다.

반전의 연속인 김치찌개 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 주목되는 가운데 신정윤과 엄마와의 특별한 추억 쌓기는 15일 오후 8시 20분 MBC에브리원, MBN ‘다 컸는데 안 나가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