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신병 시즌3' 돌아온다…김동준·김요한·오대환 합류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출처 : 지니TV ‘신병 시즌3’

출처 : 지니TV ‘신병 시즌3’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 시즌3'가 오는 4월 7일 공개된다.

지난 7일 지니TV 측은 '신병 시즌3'의 편성 확정 소식과 함께 티저 포스터 및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신병'은 동명의 히트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 밀리터리 코미디 드라마로, '군수저' 신병이 입대 후 겪는 군 생활을 극사실적으로 그려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시즌에서는 새로운 신병들과 역대급 빌런의 등장으로 더욱 흥미로운 이야기가 전개될 예정이다. 신화부대는 예측할 수 없는 두 신병의 전입과 함께 긴장감이 고조되며, 상병 진급을 앞둔 박민석(김민호)의 군 생활도 더욱 험난해진다.

시리즈의 주역인 김민호, 남태우, 이상진, 조진세, 이충구, 김현규, 이정현, 전승훈, 이수지 등이 그대로 출연하며, 여기에 김동준, 오대환, 김요한이 새롭게 합류해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시즌에는 드라마와 예능의 경계를 허문 '군텐츠' 장르를 개척한 민진기 감독과 윤기영 작가가 다시 한번 손을 잡았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서는 원년 멤버들의 강렬한 눈빛과 더불어 신병 전세계(김동준)와 군기가 바짝 든 문빛나리(김요한)의 대비가 눈길을 끈다.

또한, 카리스마 넘치는 조백호 중대장(오대환)의 등장은 극의 긴장감을 더한다. 특히 시즌1에서 신화부대를 발칵 뒤집어 놓았던 관심병사 성윤모(김현규)가 다시 등장해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이번 시즌에서는 예상치 못한 신병들의 등장과 성윤모의 컴백으로 신화부대가 다시 한 번 흔들릴 예정이다"라며 "세 번째 시즌인 만큼, 더 강력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