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신병3' 난이도 급상승 군생활 예고 2차 티저 공개, 역대급 빌런 성윤모 컴백?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3'가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돌아온 '신병즈' 김민호, 남태우, 이상진, 조진세, 이충구, 김현규, 이정현, 전승훈, 그리고 이수지는 늘어난 짬바(짬에서 나오는 바이브)만큼이나 진화한(?) 군생활 치트키로 또 한 번 하드캐리를 예고한다. 박민석 일병이 고참으로 넘어가는 격동의 시기를 함께할 '뉴페이스' 김동준, 오대환, 김요한의 합류 역시 화제다.

이날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신화부대에 닥친 비상사태를 예고한다. 누군가의 컴백에 "너 어떻게"라면서 말을 채 끝맺지도 못한 채 최일구에게 냅다 소식을 알리러 가는 박민석. 그의 정체는 바로 시즌1의 역대급 '빌런' 성윤모(김현규 분)다. 신화부대에서 교도소로 직행하는 역대급 행적을 보여주었던 그이건만, 다시 돌아와 눈물의 기도로 회개하는 모습은 신화부대원 모두를 얼떨떨하게 만든다. 진심일지, 또 다른 계략일지 이어진 그의 서늘한 미소는 신화부대에 불어닥친 폭풍을 짐작게 한다. 문제적 신병의 전입부터 역대급 빌런의 컴백까지, 신화부대원의 난이도 급상승한 군생활이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

김민호는 상병을 고지에 둔 군수저 '박민석'으로 다시금 활약한다. 그는 '국민수저' 신병 전세계와 자신의 폐급 시절을 떠올리게 만드는 신병 문빛나리까지 맞이하면서 급상승한 군생활 난이도에 고통받을 예정이라고. 남태우는 말년 병장이 되어서도 바람 잘 날 없는 '최일구'로, 이상진은 어설프지만 누구보다 따스한 소대장 '오석진'으로 분해 현실감을 책임진다. 시즌 1의 빌런으로 활약했던 '성윤모' 역 김현규와 박민석의 선임이자 포커페이스 일병 '임다혜' 역의 전승훈 역시 돌아와 반가움을 더한다. 여기에 이수지는 박민석의 친누나이자 강력한 정신력과 체력을 가진 특별 교관 '박민주'로 열연한다.

'뉴페이스' 김동준, 오대환, 김요한의 활약도 기대된다. 김동준은 아역배우 출신의 글로벌 스타로 외모는 물론 인성과 센스까지 뛰어난 신병 '전세계'로, 오대환은 2중대에 새롭게 부임한 사랑 충만한 반전의 중대장 '조백호'로 열연한다. 김요한은 소심한 성격과 저질 체력으로 박민석의 신병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범상치 않은 폐급 신병 '문빛나리'로 변신해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인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3'는 4월 7일(월) 밤 10시 채널 ENA를 통해 첫 공개된다. OTT는 티빙에서 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형석 관장 해임
    김형석 관장 해임
  2. 2위안부 모욕 압수수색
    위안부 모욕 압수수색
  3. 3김고은 나철 추모
    김고은 나철 추모
  4. 4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5. 5한-이 협력 강화
    한-이 협력 강화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