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5년째 바닥 생활' 남편...한땐 사랑꾼이자 가족바라기였는데 (이혼숙려캠프)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이혼숙려캠프' 최초로 남편 측 입장을 담은 영상이 없는 부부의 가사 조사가 공개된다.

13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되는 JTBC '이혼숙려캠프'에서는 5년째 경제 활동, 집안일, 육아를 하지 않고 종일 바닥에 누워있는 남편에게 불만을 가진 아내의 사연이 공개된다.



부부의 가사 조사 영상에는 가장 역할을 하고자 쓰리잡까지 뛰며 지쳐버린 아내의 일상이 담겨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한다.

아내와 달리 남편은 평소 집에서 어떤 일도 하지 않고 바닥에 누워있는 모습만이 드러아 3MC 모두 당황했다는 후문. 여기에 '이혼숙려캠프' 최초로 남편 측 입장을 담은 영상이 아예 없는 상황까지 발생한다.

한편, 이처럼 안타까움을 자아낸 부부의 연애 시절과 결혼 초반 이야기도 공개돼 모두를 놀라게 한다.

남편은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하던 아내를 보고 3주간 매일 편의점에 갈 정도로 공을 들여 고백에 성공했고, 결혼 후에는 가족을 위해 투잡, 쓰리잡까지 이어갈 정도로 가정적인 아빠의 모습이었다고. 완벽한 사랑꾼이자 가족 바라기였던 남편이 변한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가사 조사 후 부부는 이광민 정신과 의사에게 부부 상담을 받는다. 이광민은 "아내가 남편을 희생적으로 챙겨주고 있다"라며 남편이 현실을 직시하도록 돕는다.

또한, 이어지는 부부 심리극 솔루션에서는 남편이 하루 종일 이불을 뒤집어쓴 채 바닥 생활을 하게 된 이유가 밝혀질 예정이다.

거듭되는 반전으로 시선을 모은 9기 마지막 부부의 자세한 사연은 오늘 오후 10시 10분 '이혼숙려캠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JTBC '이혼숙려캠프'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