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1년 내내 에버랜드 무제한 이용…놀유니버스, 단독 특가 판매

매일경제 김혜성 여행플러스 기자(mgs07175@naver.com)
원문보기
에버랜드와 전략적 파트너십
365 스탠다드 공식 판매처
1년 간 무제한 방문 가능해
기존 이용 기간에 30일 추가


놀유니버스 에버랜드 정기권 ‘365 스탠다드’ 단독 특가 판매 / 사진=놀유니버스

놀유니버스 에버랜드 정기권 ‘365 스탠다드’ 단독 특가 판매 / 사진=놀유니버스


놀유니버스가 에버랜드 정기권 ‘365 스탠다드’를 단독으로 특가에 판매한다. 에버랜드 정기권은 시간대와 요일에 상관없이 정해진 기간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는 이용권이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야놀자 플랫폼은 에버랜드 정기권 중 이용 기간이 가장 긴 ‘365 스탠다드’ 권종의 공식 판매처로 뽑혔다. ‘365 스탠다드’를 구매한 고객은 발급일 기준 1년 내 에버랜드를 무제한으로 방문할 수 있다. 이밖에도 이용객 생일 특전, 전용 행사, 호암미술관·모빌리티뮤지엄 관람료 할인 등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야놀자 플랫폼은 이달 13일부터 20일까지 ‘365 스탠다드’를 최대 21% 할인가에 제공한다. 신규 고객뿐 아니라 정기권 만료 후 1년 내 재구매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기존 365일 이용 기간에 30일을 더 주는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튤립 만발 에버랜드 포시즌스가든 / 사진=삼성물산

튤립 만발 에버랜드 포시즌스가든 / 사진=삼성물산


놀유니버스는 13일 오전 11시 ‘야놀자라이브’에서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상당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중 정기권 구매 인증을 완료한 고객 중 10명에게 추첨으로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정기권을 구입한 고객은 이달 21일부터 31일까지 에버랜드 정기권 서비스센터에서 등록하고 쓸 수 있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이번 에버랜드의 365 스탠다드 단독 판매로 고객의 일상 속 여가 범위를 확장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놀유니버스는 앞으로도 에버랜드와의 협업을 기반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놀이의 즐거움과 가치를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출근
    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출근
  2. 2이현주 리그 2호골
    이현주 리그 2호골
  3. 3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한미 연합 야외기동훈련
  4. 4정경호 프로보노
    정경호 프로보노
  5. 5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