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신진 작가부터 거장까지…봄맞이 아트캉스 선보이는 안다즈 서울

매일경제 홍지연 매경닷컴 기자(hong.jiyeon@mkinternet.com)
원문보기
안다즈 서울 강남 아츠 갤러리에 전시된 김바르 작가 작품 /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 아츠 갤러리에 전시된 김바르 작가 작품 /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이 다양한 예술 작품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아트캉스를 선보인다.

호텔 로비 1층 아츠(A’+Z) 갤러리에서는 김바르 작가의 전시를, 프로라타아트 갤러리에서는 △김구림 △심문섭 △박서보 등 한국의 현대 미술을 대표하는 거장의 작품을 전시한다.

아츠 갤러리에서 선보이는 김바르 작가의 작품 여섯 점에는 알록달록한 꽃과 하트 그리고 스마일 등 미소를 짓게 되는 요소가 어우러져 있다.

김바르 작가는 데뷔 단 9개월 만에 전 세계 컬렉터들의 투표로 선정하는 ‘아트픽 오픈콜 시즌 2’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또 그는 대만의 대표 갤러리에 출품한 46점의 작품을 전량 판매하면서 화제를 일으키기도 했다.

작가의 밝고 유쾌한 예술 세계와 안다즈만의 역동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가 어우러져 호캉스 속 예술을 경험할 수 있다.


안다즈 서울 강남과 함께하는 김바르 작가의 전시는 5월 1일까지 진행한다. 호텔 1층 아츠에서 김바르 작가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체리 플로럴 셰이크도 만나볼 수 있다.

안다즈 서울 강남 1층에 있는 프로라타아트 갤러리 /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 1층에 있는 프로라타아트 갤러리 /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안다즈 서울 강남 1층에 위치한 프로라타아트 갤러리에서는 잘 알려진 거장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김구림 △심문섭 △박서보 △안창홍 △전광영 여섯 명의 대표적인 한국 현대 작가들의 대표작과 함께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이동식 작가의 달항아리를 관람할 수 있다.

프로라타아트 전시는 4월 15일까지 안다즈 서울 강남 1층에서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