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루시, 4월 컴백 확정… 미니 6집 선공개곡 27일 발매

이데일리 윤기백
원문보기
루시표 독보적 감성 예고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밴드 루시(LUCY)가 오는 4월 컴백한다.

루시(사진=미스틱스토리)

루시(사진=미스틱스토리)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12일 “루시는 다음 달 미니 6집 발매를 앞두고, 오는 27일 싱글을 선공개한다”며 “루시는 다시 한번 수많은 청춘의 공감을 이끌 독보적인 감성으로 돌아올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루시의 컴백은 지난해 8월 미니 5집 ‘프롬.’(FROM.) 발매 이후 약 7개월 만이다. 루시는 ‘프롬.’으로 자체 초동 기록을 경신하며 매 컴백 커리어 하이 행보를 이어가게 됐다. 특히 루시는 매진 행렬 속에 아시아와 북미 주요 도시에서 첫 월드투어 ‘루시 첫 월드투어 리튼 바이 플라워’(LUCY 1st WORLD TOUR written by FLOWER)를 성황리에 개최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확장했다.

또한 루시는 그간 다수의 국내 주요 페스티벌에서 연이어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서며 ‘페스티벌 강자’로 우뚝 섰다. 나아가 오는 4월 18일 루시는 타이베이에서 단독 콘서트 ‘2025 루시 콘서트 체크 인: 타이페이’(LUCY CONCERT CHECK IN : TAIPEI)를 개최하며 현지 팬들과 뜨겁게 호흡할 예정이다.

이처럼 루시는 국내외에서 열렬한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만큼 오는 27일 선보일 선공개곡과 다음 달 발매되는 미니 6집을 통해 어떤 매력적인 음악을 들려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