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승리 열애설' 유혜원, 밥 같이 먹은 상대가…'커플팰리스2' 드디어 커플 탄생했다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Mnet '커플팰리스2' 캡처

사진=Mnet '커플팰리스2' 캡처



'커플팰리스2'가 상견례를 갖는다.

12일 밤 10시 40분 방송되는 Mnet '커플팰리스2(연출 이선영 CP, 정민석 PD)' 6회에서는 '커플존'과 '싱글존'으로 나뉜 팰리스위크의 이야기가 계속된다. 다각 관계의 본격적인 서사가 시작된 가운데 또 한 번 감정의 소용돌이를 예고한다.

단둘이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존에서는 본격적인 상견례가 시작된다. 혼돈의 러브라인의 중심에 있는 치과의사 김지웅은 김하연의 오빠와 만나 피할 수 없는 검증의 시간을 갖게 된다. 그런가 하면 "업혀 아가야"라며 설렘 가득한 장면을 연출하는 연상연하 커플 김현중, 임시연의 이야기도 관심을 모은다.
사진=Mnet '커플팰리스2' 6회 프리뷰 캡처

사진=Mnet '커플팰리스2' 6회 프리뷰 캡처



방송에 앞서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는 김현중의 부모와 만나는 김현중, 임시연 커플의 상견례 현장이 공개됐다. 이들은 자연스럽게 대화를 주고 받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하지만 이도 잠시, 임시연이 김현중의 부모에게 뜻밖의 이야기를 듣게 되며 분위기는 뒤바뀐다. 이후 눈물을 글썽이는 임시연의 모습이 포착돼 과연 상견례 중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주목된다.

플러팅이 난무하는 싱글존에서는 1:1 조식 데이트가 진행된다. 남녀 중 한쪽이 같이 식사하고 싶은 이성을 선택해 1:1 식사를 하는 방식으로, 이번에는 남성의 선택으로 진행될 예정. 여성 출연진들 사이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황재근의 서진주, 유혜원, 회사원A(최서희) 중 과연 누구와 식사를 할지, 밥을 혼자 먹게 될 일명 '고독 정식'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유혜원이 과거 승리와 열애설이 있었던 인플루언서다. 유혜원은 승리와 6년 열애했으며, 수감 생활을 기다렸다는 이야기가 전해졌다.
사진=Mnet '커플팰리스2' 6회 프리뷰 캡처

사진=Mnet '커플팰리스2' 6회 프리뷰 캡처



다각 관계의 향방 또한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오신다는 치과의사 김지웅을 향해 끊임없는 구애를 펼치면서도 이정원을 향해 "배신감을 느낀다"라며 질투심을 숨기지 못해 또 다른 반전이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배주희, 서진주, 이상경, 최재연의 얽히고설킨 러브라인 역시 주목되는 상황. 묘한 핑크빛 기류를 그리는 서진주, 이상경의 모습 또한 예고돼 향방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싱글존에서 커플존으로 넘어가는 한 쌍의 커플이 탄생할 예정. 과연 혼돈의 커플존에서 살아남은 커플은 누가 될지, 반전의 주인공들을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커플팰리스2'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