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박혜수 학폭논란 탓 표류…'디어엠' 4월 14일 첫 방송 편성 확정 [공식입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풋풋한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디어엠’이 2025년 봄 시청자들을 만난다.

KBS Joy 새 월화드라마 ‘디어엠’(Dear. M)이 오는 4월 14일 밤 9시 50분 첫 방송한다.

‘디어엠’은 서연대학교 커뮤니티에 올라온 익명의 고백 글의 주인공 ‘M’을 찾으며 풀어나가는 캠퍼스 추리 로맨스 드라마로 벚꽃처럼 싱그러운 20대 청춘들의 핑크빛 설렘과 긴장감이 결합된 스토리를 통해 봄이 오면 떠오르는 캠퍼스의 낭만과 추억을 소환한다.

‘디어엠’은 이슬 작가의 인기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의 세계관을 확장한 작품으로 ‘연플리’ 시즌4의 캐릭터들이 ‘디어엠’에서 서연대 공식 자석 커플로 등장해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 NCT 재현과 드라마 ‘마녀’를 통해 주목받고 있는 노정의의 풋풋한 신인 시절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팬들과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찬란한 청춘의 다채로운 면면을 보여줄 KBS Joy 새 월화드라마 ‘디어엠’은 4월 14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하며, 이후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사진= KBS Joy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대문역 버스 돌진
    서대문역 버스 돌진
  2. 2뉴진스 다니엘 편지
    뉴진스 다니엘 편지
  3. 3서건창 키움 복귀
    서건창 키움 복귀
  4. 4명재완 무기징역
    명재완 무기징역
  5. 5다저스 카일 터커 영입
    다저스 카일 터커 영입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