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황정음, 산후우울증 고백 “출산해도 80kg..못생겨져 계속 울어”(솔로라서)[순간포착]

OSEN
원문보기

[OSEN=임혜영 기자] 황정음이 산후우울증을 고백했다.

11일 방송된 SBS Plus·E채널 예능 ‘솔로라서’에서는 오랜만에 만난 황정음, 아유미의 모습이 그려졌다.

황정음은 “아유미 딸은 6개월이다. 강식이가 안 쓰는 물건을 가져가면 좋을 것 같아서. 초대했다. 고이고이 쌓아뒀던 좋은 것은 다 아유미 줬다. 아깝지 않냐”라고 말했다. 아유미는 “정음이가 다 줘서 전 산 게 없다”라고 고마워했다.

황정음은 딸을 낳은 아유미를 부러워하며 “딸이 있으면 소원이 없겠다”라고 말했다. 아유미는 “애 낳고 어땠냐. 다이어트가 너무 힘들다. 내가 20kg 쪘는데 10kg 빠지고 안 빠진다”라고 말했다.

황정음은 “내가 48kg이었는데 애가 빠져나왔는데도 80kg이었다. 얼마나 우울하냐. 산후우울증이 있었다.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을 보면 눈물이 나온다. 너무 예뻤는데 못생겨지니까. 그 살을 언제 빼냐. 계속 운다"라고 심각한 산후우울증을 겪었다고 털어놨다.

이후 황정음은 아이들의 물건을 모아둔 공간을 공개했다. 플리마켓 수준의 어마어마한 물건 양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 두 사람은 출산 후 달라진 몸매에 대해서 이야기하기도.. 황정음은 “내가 지금 54kg이니까 51kg까지만 빼려고 한다”라며 여전히 진행 중인 다이어트 계획을 전했다.


/hylim@osen.co.kr

[사진] SBS Plus·E채널 예능 ‘솔로라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퇴직금 미지급 의혹
    쿠팡 퇴직금 미지급 의혹
  2. 2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3. 3김우빈 신민아 투병 기도
    김우빈 신민아 투병 기도
  4. 4통일교 자금 관리
    통일교 자금 관리
  5. 5장동혁 필리버스터
    장동혁 필리버스터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