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윤지 "8년 가수생활보다 할리우드 영화 한 편 수익 더 커"('돌싱포맨')

스포티비뉴스 배선영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배선영 기자] 배우 김윤지가 할리우드 출연료에 대해 언급했다.
2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덕 보러 왔습니다’ 특집으로진행, 배우 이종혁, 유선, 김윤지, 윤현민이 출연했다.

이날 김윤지는 할리우드 진출작 '리프트 : 비행기를 털어라'에 대해 언급했다. 해당 작품에서 해커 미선 역할로 출연했다고. 김윤지는 "오디션을 보고 한달 동안 연락이 없다가 최종 2인에 들었다는 연락이 왔다. 그 뒤로 최종합격 소식을 듣게 됐다"라고 말했다.


김윤지는 해당 작품 촬영 당시 4개월 동안 촬영을 진행했었다며 “대기실이 있는 것처럼 개인 트레일러가 있다. 트레일러 안에 부엌, 침실, 샤워실 화장실이 다 구비돼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김윤지는 “비행기를 타고 움직일 때는 내리자마자 에스코트해주시는 분이 계신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또 "가수 활동 하면서 번 돈 보다 이 한 편으로 더 많이 벌었다. 8년 가수생활보다 한 편의 할리우드 영화로 번 돈이 더 많았던 것"이라고 밝혔다.

탁재훈은 과거 방송에서 김윤지와 인연이 있었다고 밝히며 "기억이 15년 전으로 멈춰져 있어서 결혼했다고 해도 드라마에서 한 것만 같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에 김윤지가 "저 아기도 있다"라고 하자 "너 아줌마냐"라고 응수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추락
    손흥민 토트넘 추락
  2. 2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3. 3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4. 4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5. 5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