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만삭' 손담비, 출산예정일 한달 앞두고 기쁜소식 전했다.."드디어" 감격

OSEN
원문보기

[OSEN=김나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드디어 고통에서 해방됐다.

10일 손담비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엘베가 드디어"라며 한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엘리베이터를 기다리고 있는 손담비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엘리베이터 문 앞에 서서 '엄지 척'을 날리며 기쁨을 드러냈다.

앞서 손담비는 지난달 "엘리베이터 교체 이슈로 택배가 다 1층으로 왔는데 13층까지 어떻게 가지고 가지?"라며 난감한 상황을 전했다. 출산을 앞두고있는 만큼 카시트 등 육아용품을 주문했지만 전부 1층에 쌓인 것.

결국 임산부인 손담비를 대신해 이규혁이 택배를 13층까지 옮겼으며, 이를 위해 지게까지 구매하는 상황에 처했다. 하지만 그 뒤로도 밖을 오갈때마다 계단을 오르내려야 했고, 손담비는 "계단 오르다가 사람 죽겄다"며 울상을 짓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약 한달만에 공사가 끝나면서 엘리베이터를 이용할 수 있게 됐고, 이에 손담비는 하트모양 이모티콘과 눈물을 글썽이는 이모티콘을 덧붙여 감격을 표했다.


한편 손담비는 2022년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이규혁과 결혼했다. 시험관 시술을 통해 임신에 성공했으며 오는 4월 출산 예정이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손담비 소셜 미디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또럼 서기장 연임
    또럼 서기장 연임
  3. 3이사통 고윤정
    이사통 고윤정
  4. 4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5. 5이혜훈 부정청약 의혹
    이혜훈 부정청약 의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