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BN 언론사 이미지

뉴비트, 24일 데뷔쇼 개최..글로벌 팬들에 눈도장 찍는다

MBN
원문보기

뉴비트가 Mnet과 손잡고 글로벌 데뷔쇼로 K팝 팬들에게 첫 인사를 건넨다.

뉴비트가 Mnet과 손잡고 글로벌 데뷔쇼로 K팝 팬들에게 첫 인사를 건넨다.

그룹 뉴비트(NEWBEAT, 박민석·홍민성·전여여정·최서현·김태양·조윤후·김리우)는 오는 24일 오후 8시 Mnet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 방송되는 데뷔쇼 ‘Drop the NEWBEAT’(드랍 더 뉴비트)를 통해 화려한 포문을 연다.

이날 뉴비트는 정식 데뷔 전 발표한 첫 번째 정규 앨범 ‘RAW AND RAD’(러 앤 래드)의 선공개곡을 비롯해 타이틀곡 무대를 공개한다. 이뿐만 아니라 멤버들은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그룹 뉴비트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입증할 계획이다.

앞서 뉴비트가 지난 5일 공개한 첫 번째 선공개곡 ‘JeLLo(힘숨찐)’은 ‘케이팝레이더’ 위클리 팬덤 차트에서 9위를 기록했다. 강렬한 올드 스쿨 장르의 음악을 비롯해 애니메이션과 SF 장르를 넘나드는 듯한 감각적인 숏폼 뮤직비디오 영상미는 K팝 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뉴비트는 비트인터렉티브에서 선보이는 7인조 보이그룹으로 Mnet ‘보이즈 플래닛’ 출신 박민석과 그룹 TO1 출신 전여여정이 소속돼 있다. 또한 데뷔 전부터 국내외 버스킹 투어로 실력을 쌓으며 글로벌 팬덤을 형성했다.

이뿐만 아니라 뉴비트는 정식 데뷔 전 두 번의 선공개곡을 발표하고 데뷔 앨범을 정규 앨범으로 발매하는 데 이어 데뷔쇼까지 예고하는 등 대형 기획사를 방불케하는 데뷔 프로젝트로 K팝신에 지각변동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뉴비트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RAW AND RAD’를 발매하며, 같은 날 오후 8시 Mnet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데뷔쇼 ‘Drop the NEWBEAT’를 선보인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MB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