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도경완·장윤정 부부 '내 아이의 사생활'로 컴백…유쾌한 '케미' 뽐낸다

더팩트
원문보기

오는 23일 13회로 방송 재개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


방송인 도경완과 장윤정이 MC를 맡은 ENA 예능 프로그램 '내 아이의 사생활'이 23일 방송을 재개한다. /ENA

방송인 도경완과 장윤정이 MC를 맡은 ENA 예능 프로그램 '내 아이의 사생활'이 23일 방송을 재개한다. /ENA


[더팩트 | 김명주 기자] 방송인 도경완 장윤정 부부가 '내 아이의 사생활' MC로 돌아와 따스한 웃음을 전한다.

ENA는 11일 예능 프로그램 '내 아이의 사생활'의 포스터를 공개해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포스터에는 나란히 앉아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도경완과 장윤정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지난해 9월 첫 방송한 '내 아이의 사생활'은 자식들의 생애 첫 도전을 통해 어른들은 몰랐던 아이들의 사생활을 엿볼 수 있는 예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11월 12회를 끝으로 재정비의 시간을 갖은 프로그램은 오는 23일 13회로 방송을 재개한다.

방송에서 MC이자 출연자인 도연우 도하영 남매의 부모로서 공감과 재치 있는 리액션을 보여준 도경완 장윤정 부부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포스터에서 도경완과 장윤정은 손바닥을 펼쳐 얼굴 가까이 대면서 친근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에 따뜻하고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두 명의 MC가 보여줄 탄탄한 진행에 기대감이 모인다.

'내 아이의 사생활' 제작진은 "도경완 장윤정 부부가 업그레이드된 입담과 공감 능력으로 돌아온다. 아이들의 솔직하고 귀여운 일상을 더욱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내 아이의 사생활' 13회는 오는 23일 저녁 7시 50분 ENA에서 방송된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