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송하윤 前남친' 백민현, 조병규랑 결이 다른 완벽남 (찌질의 역사)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백민현이 여심 스틸러로 눈도장을 찍었다.

백민현은 OTT 웨이브-왓챠에서 방송 중인 드라마 ‘찌질의 역사’ 4회에서 윤설하(송하윤 분)의 전 남자친구 최용택 역으로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극중 최용택은 윤설하가 대학생 시절 사귀었던 대학 선배이자, 전 직장선배로 찌질함과는 거리가 먼 훈남이자 엘리트 스펙남이다. ‘찌질 4인방’ 조병규-려운-정재광-정용주와는 대비되는 엄친아, 완벽남 비주얼로 4회에 강렬하게 등장한 그는 윤설하가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카페에 들러 여전히 윤설하를 잊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한 주점에서 술을 마시고 있는 윤설하를 우연히 발견해 다가가는데, 서민기(조병규)가 등장하자 두 사람 사이에서 묘한 기류를 형성하며 극의 재미를 끌어올렸다. 백민현은 향후 윤설하, 서민기 사이를 맴돌며 함께 찌질함의 역사를 써내려 가는 반전 행보를 보여준다고 해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백민현은 2005년 드라마 ‘누나’로 데뷔했으며, 이후 ‘천추태후’, ‘당신이 잠든 사이’, ‘황홀한 이웃’, ‘호구의 사랑’, ‘미치지 않고서야’,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소용없어 거짓말’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해 왔으며 예능 프로그램 ‘샤이니의 스타트업’에도 출연할 만큼 아이돌 스타와도 친분이 두터워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백민현이 출연하는 '찌질의 역사'는 스무 살이 된 네 명의 청춘들이 펼치는, 찌질하고 어설픈 사랑과 연애 스토리를 하이퍼리얼리즘으로 표현한 로맨스 코미디다.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웨이브와 왓챠에서 2회씩 공개 중이다.

사진 = 웨이브, 왓챠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