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서울경제 언론사 이미지

메가박스 강남점, 전 좌석 리클라이너로 15일 리뉴얼 오픈

서울경제 연승 기자
원문보기
7개 상영관 492석 모두 리클라이너 좌석으로 업그레이드 교체
점심시간 1000원 휴식 이벤트 등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 마련



메가박스가 강남점의 모든 상영관 내 좌석을 리클라이너로 업그레이드하고 오는 15일 정식 리뉴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메가박스 강남점은 관객들에게 더욱 편안한 프리미엄 관람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전체 7개 상영관 492개 전석을 리클라이너 좌석으로 업그레이드했다. 등받이나 발 받침대를 원하는 각도로 조절할 수 있고 좌석 간격이 넓어 프라이빗한 공간감이 장점이다. 이로써 메가박스 강남점은 지하철역과 연결되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이점에 더해 강남역 상권 유일의 전 좌석 리클라이너 극장으로 등극했다.

메가박스는 강남점 리클라이너석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5일부터 메가박스 강남점에서 영화 관람 시 리뉴얼 기념 레트로 타월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메가박스 강남점 리클라이너석의 편안함을 만끽할 수 있는 ‘메가 쉼표’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점심시간에 소등한 1개 상영관을 휴식 공간으로 마련해 새로운 공간 경험을 제공한다. 휴식이 필요한 인근 직장인 및 학원가 수강생들은 1000원으로 좌석을 예매해 리클라이너석에서 2시간 동안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화이트데이 기념으로 관람객 대상 초콜렛 등을 증정하고, 미니 팝콘 증정 이벤트, 1년 무비패스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강남점 리클라이너석 리뉴얼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보다 확실하고 프리미엄한 영화 경험과 공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강남점 전 좌석을 리클라이너로 교체했다”며 “메가박스는 앞으로도 관객의 편안한 관람을 위해 순차적으로 리클라이너 좌석을 확대 적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연승 기자 yeonvic@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2. 2최유리 수원FC 위민
    최유리 수원FC 위민
  3. 3이재명 대통령 시험대
    이재명 대통령 시험대
  4. 4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5. 5정몽규 축구협회 신년사
    정몽규 축구협회 신년사

서울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