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루나, 갈아서 사용하는 컨실러 '그라인딩 컨실 버터' 출시

뉴스1 김진희 기자
원문보기

들뜸없이 촘촘하게 피부 결점 및 잡티 커버



그라인딩 컨실 버터.(루나제공)

그라인딩 컨실 버터.(루나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는 원하는 만큼 갈아서 사용해 위생적이면서도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해 피부 결점 및 잡티를 커버해 주는 '그라인딩 컨실 버터'를 10일 출시했다.

루나 그라인딩 컨실 버터는 시계방향으로 돌려 원하는 만큼 갈아서 사용해 양 조절이 용이한 밤 타입의 컨실러다. 밤 타입 컨실러의 높은 커버력은 유지하면서 버터처럼 부드럽게 녹아 뻑뻑하지 않은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루나 그라인딩 컨실 버터는 커버 및 오일 성분으로 구성된 '크림 베이스'와 다양한 모양의 '파우더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되고 들뜸없이 촘촘하게 피부 결점을 커버한다.

루나 그라인딩 컨실 버터는 멜팅 왁스를 함유해 피부 굴곡을 촘촘히 녹아들 듯 메꿔주어 피부 결을 보정해 준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4시간 메이크업, 잡티 및 주근깨 커버, 모공 커버, 피부 결 커버 및 지속력을 확인했다.

루나 그라인딩 컨실 버터는 맑고 화사한 베이스를 완성하기 위해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컬러 차트를 설계했으며 △다크서클 커버는 물론 차분한 피부톤에 어울리는 톤의 '01 살몬베이지' △맑고 화사한 상아빛 뉴트럴 베이지 톤의 '02 아이보리' △생기있는 핑크빛 쿨 뉴트럴 베이지 톤의 '03 포슬린'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우진 8강 진출
    장우진 8강 진출
  2. 2정관장 현대모비스 승리
    정관장 현대모비스 승리
  3. 3베네수엘라 상황 우려
    베네수엘라 상황 우려
  4. 4박나래 매니저 진실 공방
    박나래 매니저 진실 공방
  5. 5손담비 이사 준비
    손담비 이사 준비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