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원위, '별 헤는 밤' 컴백 무대…랩→기타 솔로까지 '뜨거운 반응'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밴드 원위(ONEWE)가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기욱)는 지난 5일 정규 2집 'WE : Dream Chaser(위 : 드림 체이서)'를 발매한 가운데,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잇달아 출연해 타이틀곡 '별 헤는 밤 (The Starry Night)' 컴백 무대를 꾸몄다.

무대 위 원위는 파워풀한 라이브 보컬과 함께 찬란히 빛나는 밴드 퍼포먼스를 펼쳤다. 다섯 멤버는 곡의 밝고 신나는 분위기를 역동적인 연주로 풀어내며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곡을 더욱 풍성하게 채우는 랩 파트와 기타 솔로 연주 등으로 보고 듣는 재미를 더했다.

원위의 무대를 본 팬들은 "라이브 찾아서 보게 되는 밴드", "가사가 전부 한글이라 더 좋다", "무대뿐 아니라 비주얼도 완벽", "원위 붐은 온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신곡 '별 헤는 밤 (The Starry Night)'은 밝고 신나는 기타사운드가 매력적인 원위표 록 밴드 곡이다. 멤버 강현의 자작곡으로, 기욱 역시 작사에 참여해 원위만의 색깔을 녹였다. 별 헤는 밤을 보며 너와 영원히 함께하겠다는 순수한 꿈을 파워풀 보컬과 다이내믹한 밴드 퍼포먼스로 풀어냈다.

원위는 5년 만에 선보인 정규 앨범으로 더욱 짙어진 음악 세계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별 헤는 밤 (The Starry Night)'을 비롯해 총 11곡이 수록됐으며, 전곡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구성해 한계 없는 음악적 진화를 증명했다.


한편, 컴백 첫 주 활동을 성황리에 마친 원위는 다양한 음악방송과 콘텐츠로 활동을 이어간다. 이들은 이어 오는 21일 베트남을 시작으로 4~5월 북미 투어, 6월 14~15일 서울에서 데뷔 첫 월드투어 '2025 ONEWE WORLD TOUR 'O! NEW E!volution Ⅳ''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사진 = 각 음악방송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