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삼성생명, 최대 25% 저렴한 '삼성 The라이트 건강보험' 선봬

이데일리 송주오
원문보기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삼성생명은 최근 7년 또는 10년 이내 입원·수술이력이 없다고 추가고지(건강고지)할 경우 일반고지보다 더 저렴한 보험료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삼성 The라이트 건강보험’(무배당·무해약환급금형)을 11일부터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삼성생명)

(사진=삼성생명)


이 상품은 가입 전 고지항목 중 7년 또는 10년 이내 입원·수술 이력이 없는 건강한 고객(표준체)에게 더 합리적인 보험료로 보장을 제공한다. 건강고지형 10년 기준, 기존 일반 고지 상품보다 최대 25%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건강고지형 상품의 추가 고지 기간 동안 장염, 요실금, 식중독과 같은 경증질환으로 인한 입원·수술은 예외로 두고 있어 완화된 인수 기준을 통해 가입 문턱을 낮췄다.

이 상품은 ‘통합 암 진단 특약’,’통합 뇌 관련 질환 진단 특약’, ‘통합 심장 관련 질환 진단 특약’ 3가지 특약으로 26가지 폭넓은 암/뇌/심질환 대비가 가능하며, 세부 보장 별로 각각 최초 1회에 한해 보장이 가능하다. 위암 및 식도암, 대장암(대장 점막 내암 제외) 등 12부위 암보장과 뇌혈관질환, 특정심장질환, 부정맥 등 각 7가지 뇌·심혈관질환을 보장한다.

또한, ‘암 직접 치료 보장 특약’ 및 ‘2대 질병 주요 치료 보장특약’가입 시 암·뇌·심혈관질환 진단 후 최대 10년간 연간 1회에 한하여 치료비를 보장해 치료비 부담을 줄였다. 특히 비용 부담이 큰 상급종합병원 치료는 ‘상급 종합병원 암 직접 치료 보장 특약’, ‘상급 종합병원 2대 질병 주요 치료 보장 특약’ 등으로 더 든든하게 보장이 가능하다.

삼성 The라이트 건강보험의 가입나이는 최소 15세부터 최대 70세까지이며, 납입기간은 10/15/20/30년 중 선택할 수 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삼성 The라이트 건강보험은 건강할수록 더 ‘라이트’한 보험료로 합리적인 보장을 준비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보험을 넘어서는 보험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