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제부도 해상 케이블카 서해랑, 봄맞이 새단장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원문보기
꽃으로 단장된 서해랑 케이블카 크리스털 캐빈 내부 [사진=서해랑 케이블카]

꽃으로 단장된 서해랑 케이블카 크리스털 캐빈 내부 [사진=서해랑 케이블카]




경기 화성 전곡항과 제부도를 연결하는 수도권 유일의 해상 케이블카 ‘서해랑’이 봄맞이 새단장에 나선다. 새단장은 ‘2025·2026 한국 관광 100선’ 선정을 기념하고 방문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서해랑 크리스털 캐빈 10대는 벚꽃, 국화, 동백 등 다양한 꽃으로 장식한 ‘플라워 케이블카’로 탈바꿈됐다. 정류장 내·외부에는 다양한 플라워 아트 포토존도 조성됐다.

새롭게 단장한 서해랑 케이블카는 오는 21일부터 운영된다.

서해랑 케이블카 관계자는 “이번 새단장을 시작으로 사계절에 맞는 플라워 아트 공간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이용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화이트데이(3월 14일)에 눈이 내리면 케이블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기상청 예보에서 화성 서신면 강설량이 0.1㎜ 이상일 때에 한한다. 눈이 내리지 않아도 모든 이용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서해랑 케이블카 운행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 주말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전곡 정류장과 제부 정류장 1층 매표소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고, 온라인으로 예매도 가능하다.
아주경제=기수정 기자 violet1701@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근형 이순재 마지막 부탁
    박근형 이순재 마지막 부탁
  2. 2슈돌 쌍둥이 육아
    슈돌 쌍둥이 육아
  3. 3김상식 매직
    김상식 매직
  4. 4시내버스 안전사고
    시내버스 안전사고
  5. 5강성연 열애 고백
    강성연 열애 고백

아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