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재혼' 김준호, ♥김지민 母 앞 이혼 이력 언급 "다 지워졌다"…신동엽 당황 (미우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김종민이 김준호의 결혼 이력을 언급했다.

9일 방송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4월 결혼을 앞둔 김종민과 7월 결혼을 앞둔 김준호가 함께 등장했다.

주택가에 등장한 김종민은 "아직 신혼집을 못 구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준호는 "진짜 바보구나. 43일 남았는데 신혼집을 안 구했으면"이라며 당황했고 김종민은 "그래서 오늘 보러왔다"고 고백했다.

김종민은 "여긴 홍은동인데 인프라가 좋다. 저 높은 산이 북한산이다"라며 위치를 설명했다.



이어 김종민은 "내가 형과 같이 온 게, 형이 경험이 많지 않나. 이런 (결혼 관련)경험들이"라고 짚으며 김준호의 아픈 과거를 언급했다.


이에 당황한 김준호는 "내가 무슨 경험이 있냐. 다 지워졌다니까"라고 웃음을 터트렸고, 김종민은 "나 형밖에 없다"고 재차 이야기했다.

김준호는 "난 아예 모른다. 부동산 관련해 지민이가 잘 알고 많이 알아보고 있다. 그래서 미안하다"라며 김지민이 신혼집을 알아보고 있음을 밝혔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신동엽은 "여기 지민이 어머님 나와계신다"라고 외쳐 웃음을 안겼다.

또한 아직 신혼집을 구하고 있다는 김준호는 "너 보면서 나도 좀 봐야겠다. 너만 결혼하냐. 난 결혼 안 하냐. 봐야 한다"고 속내를 드러냈다.


김종민은 "왜 따라하냐"고 발끈하며 "여긴 내가 볼 집이다"라고 이야기했고, 김준호는 "같이 보러왔다. 둘 다 마음에 들면 먼저 계약하는 사람 것"이라고 강조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 SBS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