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OSEN=이슈팀] 롤 패치가 완료되면서 '악령 자이라'와 '바이 경관' 등 할로윈 기념 스킨이 출시돼 화제다.
31일 라이엇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최신 패치를 통해 할로윈 기념 콘텐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규 출시된 스킨은 '악령 자이라'와 '바이 경관' 2종이다. 악령 자이라 스킨은 땅 속에서 손이 뻗어 나오거나 묘비가 솟아나는 등 스킬 효과와 본진 귀환 모션이 악령 컨셉에 맞춰 구현되며 바이 경관은 현대적인 경찰 유니폼과 새로운 디자인의 마법 공학 건틀릿을 장착하고 있어 플레이어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전망된다. 이 두 스킨은 상점에서 영구 판매된다.
해로윙(Harrowing) 이벤트의 일환으로 신규 소환사 아이콘 5종도 새로 출시된다. 각 아이콘은 게임 내 일정 조건을 충족하면 획득 가능하며, 플레이어의 기호에 따라 선택하거나 조건 충족을 통해 5종의 아이콘을 모두 획득하는 것도 가능하다.
지난해 해로윙 이벤트 때 판매됐던 6종의 한정판 스킨도 한시적으로 재판매 된다. '좀비 브랜드', '피오라 선생님', '해적 라이즈', '호박머리 헤카림', '악령 마오카이', '언더월드 트위스티드 페이트'는 11월 14일까지 2주간 판매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이번 패치를 통해 오래 전에 출시된 '시비르'의 리메이크 버전도 공개됐다. 시비르는 LOL 초창기에 개발된 챔피언으로 그래픽, 스킬 구성 및 각종 효과를 플레이어들의 기대 수준에 맞춰 개선했다. 한편 하이머딩거의 스킬 구성도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전면 변경돼 그 활용방법에 대해 플레이어들이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osenhot@osen.co.kr
<사진>라이엇게임즈 제공.
내 손안의 모바일 뉴스, 함께하니 더 즐겁다 ☞ OSEN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모바일에서 보는 프로야구선수 정보!! -> KBO모바일선수카드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