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40세' 기안84, 고지혈증 진단에 충격..식습관·위생관 싹 바꿨다 ('나혼산')

스포츠조선 정유나
원문보기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건강검진에서 '고지혈증' 진단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2025년을 맞이해 달라진 기안84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기안84의 집은 예전과는 다르게 깔끔하게 정리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기안84는 일어나자마자 영양제를 챙겨먹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출연진들은 "형 달라졌다. 요새 건강에 신경을 많이 쓰는 것 같다"고 놀라워했고, 이에 기안84는 "몸이 안 좋아지니까"라고 답했다.



기안84의 달라진 행동은 계속 이어졌다. 냉동 식품만 먹었던 그는 쌀을 씻어서 밥을 직접 했다. 그런데 기안84가 씻던 쌀에서는 쌀벌레가 대량으로 나와 충격을 안겼다.


이어 기안84는 건강검진 결과 '고지혈증' 진단을 받았다며 식습관을 건강하게 바꾸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김대호의 집들이에서 먹은 새조개 샤부샤부에서 영감을 받아 기안84표 건강식을 만들기에 도전했다. 기안84는 신선한 미나리와 알배추를 육수에 듬뿍 넣어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고, 조미김을 더해 감칠맛을 더했다.

또한 기안84는 "집이 지저분하면 못 견디겠더라"라며 2025년을 맞이해 180도 달라진 위생관을 밝혔다.

jyn2011@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준환 밀라노 올림픽
    차준환 밀라노 올림픽
  2. 2폰세 WBC 멕시코
    폰세 WBC 멕시코
  3. 3박나래 19금 논란
    박나래 19금 논란
  4. 4박나래 김숙 좋아요
    박나래 김숙 좋아요
  5. 5서해 피격 항소 논란
    서해 피격 항소 논란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