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子 여친과 한집살이·용돈까지 주는 '백수' 부부…서장훈 "블랙코미디" (이혼숙려캠프)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캥거루 부부의 문제적 일상을 지켜보던 서장훈이 빵 터진다.

6일 방송된 JTBC '이혼숙려캠프'에서는 9기 두 번째 부부인 캥거루 부부의 사연이 공개됐다.

이날 건강에 문제가 있어도 술을 끊지 못하는 남편과, 한 집에서 동거 중인 아들 커플을 과하게 보호하는 아내의 문제가 포착됐다.

특히 아내는 성임임에도 집에서 게임에 몰두하는 아들을 뒷바라지하며 과한 애정을 품고 있었다. 4인 가족은 모두 무직으로, 아내가 물려받은 유산만으로 생활하고 있는 상황.

이에 서장훈은 "이런 식이면 집이 거덜 날 수 있다"라며 경고했다.

나아가 남자친구의 부모님에게 용돈을 받으며 생활하는 아들의 여자친구까지 등장하자, 3MC는 "마치 시트콤, 블랙코미디 같다"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부부는 가사조사 후 첫 솔루션으로 아들 커플과 함께 이호선 상담가에게 상담을 받았다.

이호선은 아내가 맹목적인 사랑으로 아들 커플의 발전을 막는 관계 중독 상태라며 아들 커플을 독립시킬 것을 권유했다.

아들 커플 역시 이호선의 상담을 통해 "건강한 방향으로 빨리 독립하겠다"라고 약속했다.


술을 끊지 못하는 남편에게는 본인을 진심으로 걱정하는 조카를 생각하라고 조언했고, 이에 남편은 눈물까지 보이며 뉘우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술을 끊겠다고 다짐했던 남편은 결국 참지 못하고 술을 마시는 모습을 보여, 캠프 중 다양한 솔루션을 통해 술을 끊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9기 마지막 부부의 사연과 부부들을 위한 솔루션은 13일 오후 10시 10분 '이혼숙려캠프'에서 공개된다.

사진=JTBC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