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0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혜움, '금융 AI 에이전트' 강화 위한 경력 공개채용

아시아경제 최호경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AI엔지니어 등 직무 3년 이상 경력자
혜움은 인공지능 전환(AX) 시대를 맞아 인공지능(AI) 에이전트 시장을 선도할 인재를 공개채용 한다고 7일 밝혔다.

주요 채용 직군은 ▲AI 엔지니어 ▲프론트엔드(FE)·백엔드(BE) ▲UX/UI 디자이너 ▲프로덕트 오너(PO)·프로덕트 매니저(PM)로 관련 직무 3년 이상의 경력자를 뽑는다. 직무별 상세 안내 및 서류 접수는 혜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실무 인터뷰, 컬처 인터뷰 순으로 진행된다.
혜움은 인공지능(AI) 에이전트 시장을 선도할 인재를 공개채용 한다고 7일 밝혔다. 혜움 제공

혜움은 인공지능(AI) 에이전트 시장을 선도할 인재를 공개채용 한다고 7일 밝혔다. 혜움 제공


합격자는 혜움의 '금융 AI 에이전트' 사업에 배치돼 AI 프로덕트 개발 및 사업에 투입된다. 또한 혜움의 업무 관련 교육, 몰입 근무제 등 복리후생도 제공된다.

혜움은 챗GPT 기반의 '혜움 레포트 2.0'과 AI 경정청구 플랫폼 '더낸세금' 등 AI 재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SK플래닛,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매스프레소 등에서 제품 기획과 운영 총괄을 담당한 민대기 최고제품책임자(CPO)를 영입해 AI 사업 강화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한 기틀을 마련했다.

옥형석 혜움 대표는 "2025년을 '금융 에이전트 기업' 도약의 원년으로 삼아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편익 환경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고도화된 AI 기술 선봉에서 변화를 만들고 싶은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했다.

최호경 기자 hocanc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특검 수사
    쿠팡 특검 수사
  2. 2SSG 버하겐 영입
    SSG 버하겐 영입
  3. 3트와이스 홍콩 화재 기부
    트와이스 홍콩 화재 기부
  4. 4롯데 신인 선수
    롯데 신인 선수
  5. 5박나래 불법 의료 의혹
    박나래 불법 의료 의혹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