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YTN 언론사 이미지

"듣자마자 확신 든 곡" BTS 제이홉, 오늘(7일) 'Sweet Dreams'로 컴백

YTN
원문보기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오늘(7일) 오후 2시 디지털 싱글 'Sweet Dreams (feat. Miguel)'와 뮤직비디오를 발표한다.

'Sweet Dreams (feat. Miguel)'은 몽환적인 신시사이저와 청량한 기타 스트럼, 그리고 제이홉의 부드러운 보컬이 어우러진 곡으로 알앤비 대표 아티스트 미구엘이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제이홉과의 완벽한 하모니를 선보인다.

제이홉은 이번 신곡에 대해 "오랜만에 새로운 음악을 들려드리게 되어 매우 설렌다. 팬들과 함께 즐길 생각에 기대가 크다"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듣자마자 '이 곡은 내가 해야 한다'는 확신이 들었다"며 이번 신곡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신곡 제작 과정에 대해 "이번 곡을 준비하면서 처음으로 송캠프에 참여했는데, 생각보다 잘 맞아서 즐겁게 작업했다"며 새로운 시도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제이홉은 팬들에게 "이번 신곡은 내가 하고 싶은 대중적인 음악에 대한 고민에서 시작되었다. 음악은 아티스트의 표현 방식이지만, 듣는 사람의 입장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팬들을 향한 진심을 전했다.

이어, 미구엘과의 협업에 대해서는 "평소 미구엘의 음악을 즐겨 들었는데, 이번 협업이 성사되어 매우 기쁘다. 미구엘의 묵직한 목소리와 진정성이 곡과 잘 어울려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왔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오랜 시간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 'Sweet Dreams (feat. Miguel)'는 언제든 편하게 들을 수 있는 곡이다. 내 진심이 팬들에게 전달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을 찾아뵐 예정"이라며 팬들을 향한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제이홉은 신곡 공개를 기념하여 7일 오후 1시, 오프라인 팬 이벤트 'Sweet Dreamland'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이날 이벤트는 방탄소년단의 데뷔일인 6월 13일에 맞춰 613명의 팬들을 초청했으며, 위버스에서 생중계 된다.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
YTN서울타워 50주년 숏폼 공모전! >
대화로 배우는 이 세상 모든 지식 [이게 웬 날리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YT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