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EBS '세상을 비집고–해외원정대', 스페인 첫날 공개

문화뉴스
원문보기
[이미숙 기자]
EBS '세상을 비집고–해외원정대', 스페인 여행 첫날/사진제공=EBS

EBS '세상을 비집고–해외원정대', 스페인 여행 첫날/사진제공=EBS


(문화뉴스 이미숙 기자) 오는 7일 EBS는 각기 다른 장애를 갖고 살아가는 청춘들의 좌충우돌 해외 여행기를 담은 '세상을 비집고–해외원정대'에서는 '#2 첫날, 먹고 또 먹고' 편을 방송한다.

오는 7일에 방송되는 '#2 첫날, 먹고 또 먹고' 편에서는 세상을 비집고 다니며 우리를 활짝 웃게 했던 청년 4인방의 해외여행 목적지가 공개된다. 그곳은 바로 이베리아반도에 위치한 스페인! 청년 4인방의 스페인 여행 첫날이 공개된다.

청년 4인방이 여행 첫 발을 디딘 곳은 마드리드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마요르 광장이다. 1619년에 세워진 건물에 둘러싸인 유럽에서도 가장 큰 광장으로 알려진 마요르 광장의 분위기에 스페인 도착을 실감하는 세비고 친구들은 기념사진 한 장 남긴다.

마요르 광장에 둘러앉아 먹을거리 찾기에 나선다. 홍윤의 적극 추천으로 하몬 가게를 찾아 들어섰는데, 난데없이 블라인드 게임이 펼쳐진다. 그리고, 우여곡절 끝에 주문한 하몬으로 입이 즐거워지는 그때, 김치와 해장국을 찾는 멤버가 나타난다.

다음으로 찾은 곳은 초코라테와 추로스만으로 100년 역사를 자랑하는 가게다. 오리지널의 맛과 진한 초코라테의 맛에 매료된 그때! 또 한 번, "내돈 내산 불가!"를 외치는 멤버가 나타났다. 앞으로 9박 10일간 이들의 메뉴 선정에는 별 탈은 없을지 걱정이 앞서는데... 세비고 친구들의 여행기가 펼쳐진다.

그림 한 점에 매료되어 스페인으로 건너가 8년이나 생활했다는 백인필 도슨트(미술 전시 해설가)가 '세상을 비집고-해외원정대' 청년 4인방의 스페인 여행기를 더 풍부하게 해주기 위해 스튜디오에 합류했다. 원정대의 발걸음 닿는 곳마다 스페인의 다양한 뒷 이야깃거리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세상을 디디고 해외로 향한 장애 청년들의 좌충우돌 해외 여행기를 담은 '세상을 비집고 해외원정대' 두 번째 방송 '#2 첫날, 먹고 또 먹고'는 오는 7일 저녁 7시 20분 EBS 1TV에서 방송되며 EBS 홈페이지에서 다시 볼 수 있다.

한편 지난달 28일 첫 방송 된 '#1 우리도 가볼까?' 편에서는 해외여행을 위한 사전모임 이야기가 담겼다. 시골에서 즐기는 바캉스와 함께 이들이 진짜로 가고 싶은 여행지와 그곳에서 하고 싶은 버킷 리스트들이 공개됐다.

문화뉴스 / 이미숙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문화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