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선호, 송중기 대신 판타지오行 "계약금 20억 때문? 확인 어려워" [공식]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배우 김선호가 최근 판타지오와 전속 계약을 맺은 가운데, 거액의 계약금설에 휩싸였다.

앞서 1일 판타지오 측은 공식입장을 내고 "배우 김선호가 판타지오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판타지오는 "김선호 배우는 안정된 연기력과 독보적인 매력으로 여러 방면에서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는 배우"라며 "다양한 작품과 분야에서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다만 이미 김선호가 송중기가 소속되어 있는 하이지음 스튜디오와 전속계약을 맺을 것이라는 설이 기사화되기도 했던바. 그러나 갑작스레 판타지오로 거처를 정하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와 함께 김선호가 20억가량의 거액의 계약금을 제시받았다는 보도가 나와 눈길을 끌었다.

이와 관련해 6일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OSEN을 통해 "계약금 등 계약 관련 내용은 확인이 어렵다. 양해 부탁드린다"라는 견해를 밝혔다.

한편 김선호는 2009년 연극 '뉴 보잉보잉'을 통해 데뷔, 2017년 KBS2 드라마 '김과장'에 출연하며 브라운관에 진출했다. 이후 MBC '투깝스', '미치겠다, 너땜에!', tvN '백일의 낭군님',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그는 tvN '스타트업', '갯마을 차차차'를 통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큰 인기를 끌었다.


최근에는 영화 '귀공자'로 스크린에 데뷔했으며 디즈니+ '폭군'으로 드라마에 복귀했다. 내달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폭싹 속았수다'에 특별출연을 예고한 김선호는 넷플릭스 '이 사랑 통역 되나요?', 디즈니+ '현혹' 공개를 앞두고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