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컴백 D-1' 제이홉, 잠든 모습도 미남…'스위트 드림스' MV 티저 공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의 컴백이 단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제이홉은 6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디지털 싱글 '스위트 드림스(Sweet Dreams) (feat. Miguel)'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첫 번째 티저에 나온 하늘을 나는 집이 다시 등장하고 침대에 홀로 누워있는 제이홉을 비추며 영상이 시작된다. 뒤척이는 그의 옆에는 두 잔의 음료가 놓여 궁금증을 유발한다. 단잠에 빠진 제이홉은 따뜻한 햇살이 내리쬐고 새소리가 지저귀자 서서히 눈을 뜨고 정면을 응시한다.



'스위트 드림스'의 뮤직비디오는 일상의 공간에 스며든 판타지적 요소를 곳곳에 심어 이색적인 분위기를 낸다. 여기에 '사랑'을 주제로 한 곡답게 따스하고 감각적인 색감, 달콤한 무드가 더해졌다. 앞서 오픈된 1차 티저 영상에는 하늘을 나는 집과 독특한 옷차림의 행인들이 나와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스위트 드림스'는 오는 7일 오후 2시 전 세계 동시 발표된다. 신곡은 팝 알앤비(Pop R&B) 장르로, 사랑하고 싶고 사랑받고 싶은 제이홉의 진심을 담은 세레나데다. 몽환적인 신시사이저, 청량한 기타 스트럼 위로 가벼우면서도 부드러운 제이홉과 미구엘(Miguel)의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며 '사랑'이라는 감정을 청각적으로 표현했다.

제이홉은 6일 오후 11시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 방탄소년단 채널에서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 '스위트 드림스 위드 제이홉(Sweet Dreams with j-hope)'을 진행한다. 신곡 발표를 하루 앞두고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7일 오후 1시에는 오프라인 팬이벤트 '스위트 드림랜드(Sweet Dreamland)'를 개최하고 신곡 공개의 순간을 팬들과 함께한다. 방탄소년단의 데뷔일인 6월 13일에 맞춰 613명을 현창 초청하고, 참석하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위버스에서 독점 생중계를 병행한다.

한편 제이홉은 오는 11일 미국 NBC 인기 프로그램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 출연해 '스위트 드림스'를 열창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미구엘이 함께 나와 제이홉과 최초로 합동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빅히트뮤직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