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부석순 흥행 바통 터치…호시X우지, '동갑내기'로 컴백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출처: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출처: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세븐틴의 새 스페셜 유닛 호시X우지가 오는 3월 10일 첫 싱글 앨범 'BEAM'을 발매한다.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세븐틴 정규 2집 '틴, 에이지' 수록곡 '날 쏘고 가라' 이후 약 8년 만에 다시 호흡을 맞추며 강력한 케미를 예고했다.

세븐틴은 다양한 유닛 활동을 통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여 왔다.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은 '거침없이',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 '청바지'를 연달아 히트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정한X원우는 지난해 6월 발표한 '디스 맨'으로 K팝 유닛 앨범 사상 최다 초동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에 호시X우지의 유닛 활동이 또 다른 성공을 거둘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호시X우지는 지난달 28일 세븐틴 공식 SNS를 통해 'BEAM'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동갑내기'를 비롯해 'PINOCCHIO (feat. So!YoON!)', 'STUPID IDIOT'까지 총 3곡이 수록된다.

특히 타이틀곡 '동갑내기'는 두 사람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연습생 시절부터 이어온 이야기를 담아냈다. 같은 1996년생으로 세븐틴에서 각각 퍼포먼스팀과 보컬팀을 이끄는 두 사람의 오랜 우정과 케미가 녹아 있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첫 번째 트랙 'PINOCCHIO (feat. So!YoON!)'는 호시와 우지가 공동 작업한 곡으로, 밴드 새소년의 황소윤(So!YoON!)이 피처링을 맡아 눈길을 끈다. 마지막 트랙 'STUPID IDIOT' 역시 두 사람이 함께 멜로디와 가사를 완성했으며, 세븐틴의 대표 프로듀서 범주(BUMZU)가 전곡 작업에 힘을 보탰다.

앨범명 'BEAM'은 호시X우지로부터 발산되는 빛을 의미하며, 두 사람이 음악을 통해 표현하는 자신만의 색깔과 개성을 담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3월 20~21일 인천문학경기장에서 'SVT 9TH FAN MEETING 〈SEVENTEEN in CARAT LAND〉'를 개최하며, 4월과 5월에는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총 5회에 걸쳐 현지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