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황정음 "이혼 이유? 행복하지 않아서…아이들 보며 힘든 것 버텨"('솔로라서')

스포티비뉴스 배선영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배선영 기자] 배우 황정음이 이혼을 결심한 이유를 털어놨다.
4일 오후 방송된 SBS플러스, E채널 예능 프로그램 '솔로라서'에서 황정음은 두 아들 왕식, 강식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황정음은 "너무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이제 하나 하나 다 해결해 나가면서 하루하루 왕식이, 강식이랑 소중한 시간을 잘 보내고 있다. 아이들 크는 거 보면서 힘든 것도 이겨내고 버티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되게 간단한 것 같다. 행복하지 않아서"라며 이혼 사유를 밝혔다.

황정음은 "결혼하고 난 후에는 원래 좋았던 제 기운이 우울하고 나쁜 기운으로 변하는 것 같아 너무 힘들었다. 아이들은 그런 기운을 느끼면 안 되지 않나? 제가 (이혼을) 선택할 수 밖에 없었다. 아이들에게 미안하다는 말로는 표현이 안 되는 게 있다"라고 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는 8세 큰 아들 왕식에 대해 "엄청 착하고 순하다. 든든한 첫 아들이다"라고 말했고, 4세 강식에 대해서는 "애교도 많고 흥도 많다"라고 말했다.

이날 황정음은 46억 자택도 공개하고 나섰다. 2층 전원주택인 집에 대해 황정음은 "지금 살고 있는 집은 사실 사무실이었다. 이혼이 순식간에 벌어진 일이라 갑자기 집이 필요했다. 저도 제가 이혼할 줄 몰랐다. 다행히 세입자가 나가는 시기였고 이 사무실에서 살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