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다비치, '뷰민라 2025' 첫 출연…6월 15일 감성 무대 예고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출처: 민트페이퍼

출처: 민트페이퍼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다비치가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5'(뷰민라 2025)에 합류하며 정통 음악 페스티벌 무대에 첫발을 내딛는다.

지난 27일, '뷰민라' 측은 1차 라인업 아티스트 24팀을 발표했다.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페스티벌에는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6월 13일에는 이승윤, 선우정아, 터치드, 글렌체크, 솔루션스, 샘김, 오월오일, 다섯이 무대에 오른다. 6월 14일에는 정승환, 실리카겔, 엔플라잉, 소수빈, 죠지, 너드커넥션, 드래곤포니, 까치산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6월 15일에는 KSPO DOME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다비치가 '뷰민라'에 처음으로 출연해 관심을 끌고 있다.

다비치는 방송과 콘서트를 중심으로 활동해온 만큼, 이번 '뷰민라'에서 어떤 감성적인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이외에도 10CM, 적재, 콜드, 데이먼스 이어, 브로콜리너마저, 유다빈밴드, 한로로 등이 마지막 날 무대를 꾸민다.

주최사인 민트페이퍼는 "올림픽공원 잔디 보양 문제로 인해 올해 '뷰민라' 일정을 6월로 미루게 됐다"며, "6년 만에 대형 스테이지인 KSPO DOME 대관을 확보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시즌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뷰민라 2025' 공식 티켓은 3월 5일부터 인터파크와 YES24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2차 라인업은 오는 3월 19일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보현 스프링 피버
    안보현 스프링 피버
  2. 2뉴진스 다니엘 악플러 고소
    뉴진스 다니엘 악플러 고소
  3. 3코스타 벤투 DNA
    코스타 벤투 DNA
  4. 4추경호 대구시장 출마선언
    추경호 대구시장 출마선언
  5. 5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