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비투비, 청량함 가득 담고 컴백 준비 완료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비투비. 사진 | 비투비컴퍼니

비투비. 사진 | 비투비컴퍼니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그룹 비투비(BTOB)의 새 앨범 콘셉트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비투비 컴퍼니는 지난 3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비투비의 새 EP 앨범 ‘비투데이(BTODAY)’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푸른 자연 속 비투비의 싱그러운 비주얼이 담겨 글로벌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흐드러지게 핀 꽃과 잔디, 따스하게 비추는 햇살까지 다양한 요소가 어우러져 봄에 걸맞은 산뜻한 무드를 자아냈다.

이미지 속 비투비는 청춘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 청초한 비주얼과 신비로운 매력을 동시에 뽐내 팬심을 자극했다. 자연과 완벽하게 동화된 모습으로 앞서 공개된 포토들과 또 다른 무드를 발산하며 이들이 ‘비투데이’를 통해 새롭게 선보일 음악에 대한 강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높였다.

비투비 컴퍼니 소속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 네 멤버는 ‘비커밍 프로젝트(BECOMING PROJECT)’를 통해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매달 신곡을 발표하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했다. 이를 하나로 모은 새 앨범 ‘비투데이’를 통해 ‘비커밍 프로젝트’의 화려한 대미를 장식한다.

타이틀곡 ‘러브 투데이(LOVE TODAY)’는 모던 록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팝 장르의 곡으로,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 위에 더해지는 멤버들의 감성이 매력적인 곡이다. 멤버 이민혁이 작사, 작곡에, 프니엘이 랩 메이킹에 직접 참여해 더욱 짙어진 음악색과 감성을 아낌없이 담아냈다.


이 외에도 ‘스태리 나잇(Starry Night)’, ‘세이 예스(Say Yes)’, ‘불씨’, ‘비올라잇(Be Alright)’, ‘이보다 더 좋을 수 있을까’까지 비투비만의 감미로운 음색과 감성을 담은 총 6곡이 알차게 수록됐다. 봄의 시작을 알리는 3월 가요계 화려한 귀환을 알린 비투비는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무대로 ‘믿고 듣는 그룹’ 진가를 입증할 예정이다.

한편, 비투비의 새 EP 앨범 ‘비투데이’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park5544@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