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고독한 미식가’ 마츠시게 유타카, 3월 내한 확정…한국 관객 직접 만난다

스포츠W 임가을
원문보기
[임가을]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영화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에서 주연, 감독, 각본, 기획을 소화한 마츠시게 유타카가 다시 한번 한국을 찾는다.

마츠시게 유타카는 오는 13~16일 한국을 방문해 공식 기자간담회뿐만 아니라 무대인사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로 한국 언론 매체 및 관객과 만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11개의 시즌 동안 이노가시라 고로 역으로 ‘고독한 미식가’ 시리즈를 이끌어 온 마츠시게 유타카는 ‘고독한 미식가’ 시리즈 외에도 드라마 ‘언내추럴’, 영화 ‘거북이는 의외로 빨리 헤엄친다’, ’남은 인생 10년’, ‘청춘 18X2 너에게로 이어지는 길’ 등 국내 관객들에게도 친숙한 다수의 작품에서 연기를 펼친 바 있다.

지난해 10월에는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가 제29회 부산국제영화제 ‘오픈 시네마’ 섹션에 공식 초청되어 개막식 레드카펫부터 기자간담회, 오픈 토크, GV까지 다양한 행사를 소화하며 국내 관객들과 소통했고, 최근 유튜브 채널 ‘꼰대희’,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얼굴을 비춘 바 있다.

한편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는 오로지 궁극의 국물을 찾기 위해 프랑스 파리에서 일본의 외딴섬, 한국 남풍도 및 거제도를 오간 프로 혼밥러 고로 씨의 의도치 않은 모험을 담은 어드벤처 무비로, 오는 19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서진 부자 갈등
    박서진 부자 갈등
  2. 2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3. 3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4. 4제주항공 참사 추모
    제주항공 참사 추모
  5. 5아파트 화재 형제
    아파트 화재 형제

스포츠W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