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발로란트, 신규 요원 '웨이레이' 출시…1선 타격대 메타 변화 예고

MHN스포츠 이규원 기자
원문보기


라이엇 게임즈의 1인칭 전술 슈팅 게임(FPS) '발로란트'가 신규 요원 '웨이레이'를 정식 출시했다.

웨이레이는 2일(현지시간) 공개된 태국 출신의 요원으로, 2022년 출시된 '네온' 이후 약 3년 만에 추가된 1선 타격대 요원이다. 특히 국내 유저들 사이에서 1선 타격대 포지션의 선호도가 높은 만큼, 웨이레이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



웨이레이는 팀플레이에 특화된 스킬 구성을 갖추고 있어, 이스포츠 대회에서도 활약할 가능성이 크다. 이전에 출시된 '테호' 역시 출시 직후 VCT 퍼시픽 킥오프 등 주요 대회에서 활용되며 주목받았다. 웨이레이 또한 기존 1선 타격대 메타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전망된다.

웨이레이는 '테호' 출시 이후 약 두 달 만에 공개된 신규 요원으로, 라이엇 게임즈의 빠른 콘텐츠 업데이트 전략을 보여준다.

이에 대해 라이엇 게임즈의 라이언 쿠자트(Ryan Cousart) 게임 기획자는 "유저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발로란트를 더욱 발전시키려는 노력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신규 요원 웨이레이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발로란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라이엇 게임즈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MHN Sport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2. 2그린란드 긴장 고조
    그린란드 긴장 고조
  3. 3블랙핑크 도쿄돔 공연
    블랙핑크 도쿄돔 공연
  4. 4추성훈 야노시호 유튜브
    추성훈 야노시호 유튜브
  5. 5방과후 태리쌤
    방과후 태리쌤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