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8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김용임, '혼전임신' 아들과 2년간 절연 "손녀도 안 봤다…" ('가보자고')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조나연 기자]


가수 김용임이 아들과 2년간 절연한 사연을 전했다.

2일 방송된 MBN '가보자GO4(가보자고4)'에는 트로트 가수 김영임의 집을 방문한 홍현희, 안정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홍현희, 안정환은 '논현동 이효리' 프라이빗 디너쇼에 초대받아 고급 빌라가 즐비한 논현동으로 향했다. 김용임은 방 5개, 냉장고 5개, 방마다 금고 등 화려한 집안 곳곳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김용임은 아들과 절연했다며 "아들이 29살 때 여자친구를 소개해 주겠다고 하더라. 그래서 같이 만났는데 여자친구가 아기를 가진 거였다"며 혼전 임신을 했음을 밝혔다. 어려운 살림에 아들을 유학까지 보냈다며 꿈을 더 펼칠 나이인데 안타까웠다고 전하기도 했다.


김용임은 "첫 만남의 분위기 탓에 며느리는 임신한 상태라 더 서운했던 것 같다. 아들하고 계속 티격태격하다 보니 오해가 쌓이고 그래서 2년간 안 보고 살았다. 마찬가지로 손녀도 2년간 못 봤다"고 털어놨다.

그는 "남편은 아들에게 엄마 마음도 몰라주냐고 얘기도 해주고 그랬는데 (나아지지 않았다)"며 속상한 마음에 맨날 울고 끙끙 앓았다고. 마침내 아들과 화해해 가족들이 다시 모이게 됐다면서 "손녀가 나를 처음 보는데 울지도 않더라"며 손자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가보자GO' 시즌4는 MC 안정환과 홍현희에게 초대장을 보낸 스타의 집을 찾아가 구경하고, 인생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전 국민 집들이 투어 프로그램이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종훈 신유빈 왕중왕전 우승
    임종훈 신유빈 왕중왕전 우승
  2. 2쿠팡 수사 외압 폭로
    쿠팡 수사 외압 폭로
  3. 3전청조에 이용당한 남현희
    전청조에 이용당한 남현희
  4. 4손흥민 메시 대전
    손흥민 메시 대전
  5. 5시리아 IS 공격
    시리아 IS 공격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