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미스터트롯3' 박지후, 준결승 극적 생존… SNS 통해 감사 인사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TV CHOSUN ‘미스터트롯3

TV CHOSUN ‘미스터트롯3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TV CHOSUN '미스터트롯3'에서 준결승 1차전을 극적으로 통과한 박지후가 SNS를 통해 감사 인사를 전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미스터트롯3' 10회는 전국 기준 시청률 15.2%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준결승 1차전 2라운드 개인전이 펼쳐졌으며, 박지후는 탈락 위기에서 기사회생하며 극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그는 오승근의 '사랑은 다시 않으리'를 선곡해 깊은 감성을 담은 열창으로 극찬을 받았다. 해당 곡은 원곡자 오승근조차 "나도 이 노래를 몰랐다"고 말할 정도로 숨은 명곡이었다.

박지후의 무대는 큰 반향을 일으켰다. 마스터들의 극찬 속에 그는 결국 눈물을 보였고, 2라운드 마스터 점수 1262점을 획득하며 최종 6위로 TOP10에 진입하는 데 성공했다.

방송 이후 '사랑은 다시 않으리' 작곡가 강승식은 미스터트롯 공식 유튜브 영상 댓글에 "40년 만에 틈바구니를 뚫고 햇빛을 본 곡인데, 내 마음을 아는냥… 잘 불렀어요. 화이팅!"이라며 박지후의 무대를 칭찬했다.

이에 박지후는 지난 1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이 노래가 아니었다면 저는 아무것도 보여드리지 못하고 탈락했을 것입니다"라며 작곡가 강승식에게 감사를 전했다.


팬들은 그의 게시물에 "진짜 감동이었다", "레전드 무대 탄생", "운명 같은 선곡이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박지후의 성장과 열정을 응원했다.

준결승전에서 극적인 반전을 만들어낸 박지후가 결승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