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마스터스 방콕] ‘메테오’ 1R 에이스…T1, 中 EDG와 패자 결승 1세트 완벽 기선 제압

OSEN
원문보기
라이엇 게임즈 플리커.

라이엇 게임즈 플리커.


[OSEN=고용준 기자] 이틀 전 패배가 변화의 원동력이 됐다. T1이 EDG와 패자 결승 서전을 압도적인 격차로 완승을 거뒀다. ‘메테오’ 김태오의 1라운드 에이스를 시작으로 사정없이 상대를 압도한 T1이 패자 결승 서전을 시원하게 이겼다.

T1은 1일 오후 태국 방콕 UOB 라이브 아레나에서 열린 2025 발로란트 마스터스 방콕 플레이오프 결승 진출전 EDG와 1세트 경기에서 13-4(9-3, 4-1)으로 승리했다.

밴픽 우선권이 있던 EDG가 로터스를 제외하고 바인드, 프렉처를 차례대로 선택했고, T1은 어비스를 제외한 이후 헤이븐과 스플릿을 픽했다. 남아있던 펄이 마지막 5세트 전장으로 결정됐다.

EDG의 선공으로 시작한 ‘바인드’에서 T1은 1세트부터 ‘메테오’ 김태오가 홀로 상대 선수 다섯 명을 피스톨로 잡아내는 기염을 토하면서 기분 좋게 경기를 시작했다. 내리 7번의 라운드를 잡아내면서 기세를 끌어올린 T1은 전반을 9-3 이라는 큰 격차로 압도했다.

공격으로 전환한 후반전에서도 T1의 파괴력은 여전했다. 후반 첫 경기인 13라운드에서 스파이크가 해체되며 실점했지만, 내리 4번의 라운드를 잡아내면서 13-4로 손쉽게 1세트를 정리했다. / scrapper@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2. 2그린란드 긴장 고조
    그린란드 긴장 고조
  3. 3블랙핑크 도쿄돔 공연
    블랙핑크 도쿄돔 공연
  4. 4추성훈 야노시호 유튜브
    추성훈 야노시호 유튜브
  5. 5방과후 태리쌤
    방과후 태리쌤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