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체면 제대로 구겼네..'조커2' 조아퀸 피닉스X레이디 가가, 최악의 듀오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이정 기자] 체면을 제대로 구겼다.

배우 호아킨 피닉스와 레이디 가가가 뮤지컬 조커 속편 '조커: 폴리 아 되'(Folie à Deux, 이하 조커2)로 골든 라즈베리 시상식의 주인공이 됐다.

골든 라즈베리 시상식은 제97회 아카데미 시상식 이틀 전인 2월 28일(현지시간) 발표됐다.

'조커2'는 최악의 프리퀄, 리메이크 상을 수상했다. 최악의 스크린 듀오는 이 영화의 주연인 호아킨 피닉스와 레이디 가가에게 돌아갔다.

이 작품은 호아킨 피닉스가 아서 플렉/조커 역을 다시 맡았고, 팝의 거장 레이디 가가가 조커의 연인 할리 퀸 역을 연기해 큰 기대를 모았던 바다.

베일을 벗자 엇갈린 반응을 얻었다. 어떤 사람들은 속편이 호평을 받은 2019년 영화보다 '우월하다'라고 생각하고 피닉스와 가가의 연기를 칭찬했지만, 다른 이들은 '파생작'이고 '재미'가 없다고 비판했다.


한편 골든 라즈베리 시상식은 최악의 영화적 실패를 기리는 패러디 시상식입니다. UCLA 영화 졸업생이자 영화 산업의 베테랑인 존 J. B. 윌슨과 모 머피가 공동 창립한 풍자적인 연례 시상식으로 아카데미 시상식보다 40년 앞서 있다.

골든 라즈베리 재단은 이 상이 '유명한 영화감독과 일류 연기자들이 자신의 나쁜 점을 인정하도록 격려한다'라고 주장한다.

/nyc@osen.co.kr

[사진] 영화 스틸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놀뭐 허경환 고정
    놀뭐 허경환 고정
  2. 2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3. 3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4. 4손흥민 토트넘 위기
    손흥민 토트넘 위기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