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이탈리아서 페어링북 주인공 찾기…'하트페어링' 벌써 설렌다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채널A

채널A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하트페어링'이 이탈리아에서 만난 청춘남녀들의 설레는 순간을 담은 첫 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또한 이들의 사랑과 결혼에 대한 가치관을 책으로 만든 '페어링북'을 오픈했다.

오는 7일 오후 10시 50분 처음 방송되는 채널A '하트페어링'은 결혼하고 싶은 청춘들의 낭만과 현타 충만한 혼전 연애 일기를 그려내는 연애 프로그램이다. 이제는 결혼할 사람과 연애하고 싶은 청춘 남녀들이 단순한 '썸'을 넘어, 결혼 상대를 찾기 위해 진지하게 서로를 알아가는 과정을 담는 예능으로, '하트시그널' 시리즈의 박철환 PD가 연출을 맡았다.

제작진은 이탈리아 토스카나 '페어링 하우스'에서 떨림 속 처음 만난 청춘남녀들의 모습과 이들의 '시그널'에 한껏 몰입한 5MC 윤종신과 이청아, 슈퍼주니어 최시원, 오마이걸 미미, 박지선 사회심리학과 교수의 반응을 담은 첫 회 예고편을 기습 공개했다. 이에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청자들도 많은 응원 댓글을 달아 '하트페어링'의 글로벌 흥행을 예감케 했다.

채널A

채널A


또한 '연프'(연애 프로그램) 마니아들은 예고편과 '하트시그널'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페어링북'을 매치해 보면서 '책 주인공 찾기'도 나서고 있어 눈길을 끈다. '페어링북' 속 내용과 예고편 속 출연자들의 분위기, 행동 등을 비교해 보면서 러브라인까지 예측하고 있는 것. '하트페어링'의 시그니처가 될 '페어링북'은 남녀출연자들이 직접 쓴 사랑과 결혼에 대한 질문들에 대한 답을 책으로 만든 것으로, 제작진은 이중 하얀색과 파란색 컬러의 '페어링북'의 내용을 처음으로 오픈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5MC 역시, 예고편에서 '페어링북'을 열독하면서 '페어링 예측'에 돌입했다. 예고편 속 "나를 알아맞혀 주세요"라는 자막이 뜨자, 이청아는 "너무 낭만적이겠다"며 설레는 모습을 보이고, 박지선 교수는 "거의 '진술 분석' 수준으로 파헤쳐보겠다"고 선포해 웃음을 안긴다. 최시원 역시 "와, 계속 (호감 상대를) 쳐다보네" "저는 100% (제가 언급한 '페어링북'의 주인공일 거라고) 확신한다"며 한 출연자와 특정 컬러의 '페어링북'을 연결한다. 과연 최시원의 촉이 제대로 맞아떨어질지 본 방송이 더욱 주목된다.

'하트페어링'은 이날 오후 10시 50분 처음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세영 인도 오픈 2연패
    안세영 인도 오픈 2연패
  2. 2정신우 셰프 별세
    정신우 셰프 별세
  3. 3화사 트리플 크라운
    화사 트리플 크라운
  4. 4유재석 런닝맨 커피차
    유재석 런닝맨 커피차
  5. 5신한은행 9연패 탈출
    신한은행 9연패 탈출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