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송가인, 돌싱포맨서 '트롯 여제' 존재감 발산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가수 송가인이 '돌싱포맨'에서 '트롯 여제'의 존재감을 확실히 증명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송가인이 변진섭, 김정민과 함께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

이날 송가인은 심수봉이 직접 신곡 '눈물이 난다'를 선물했던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그는 "감사하게도 심수봉 선생님께서 후배에게 처음으로 곡을 주신 거다"라고 밝혀 변진섭과 김정민을 놀라게 했다. 이어 송가인은 "선생님을 무작정 찾아갔는데 마침 후배를 위해 써둔 곡이 있었다. 타이밍이 잘 맞았다"고 말하며 운명 같은 인연을 전했다. 이에 김준호는 "가능하면 '돌싱포맨' 주제가로도 좋을 것 같다"고 농담하며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송가인은 '전국노래자랑' 출연 경력이 있는 어머니의 권유로 가수의 길을 걷게 된 사연부터 2024 국악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아쟁 연주자 오빠와의 특별한 가족 이야기를 전하며 남다른 음악 DNA를 입증했다.

특히 송가인은 정규 4집 '가인;달'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아사달' 라이브를 선보여 감성을 극대화했다. 정인을 그리는 아사녀의 기도를 담은 곡을 애절한 목소리로 열창하자 김정민은 "뭉클하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한편, 송가인은 '가인;달'로 역대 여자 트로트 가수 중 최다 초동 판매량을 기록하며 저력을 입증했다. 발매와 동시에 전곡이 차트에 오르며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도 다양한 무대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대구 달서구 아파트 화재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해찬 전 총리 운구
    이해찬 전 총리 운구
  4. 4김지유 연하남
    김지유 연하남
  5. 5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미유키 위닝샷 삼성생명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