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음주운전 2번·무면허' 김흥국, 방송 복귀 어려움 호소 "누구나 실수하는데"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가수 김흥국이 복귀에 대한 어려움을 토로했다.

김흥국은 최근 유튜브 계정에 '악플 그만! 서로에게 따뜻한 말 한다미'라는 제목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흥국은 "요즘 연예계 뉴스를 보면서 마음이 아파서 선배로서 한마디하고 싶다"라며 "20대에 연예계에 큰 꿈을 갖고 스타가 되겠다고 열심히 활동했는데, 사람들이 살다보면 별 일이 많다"고 했다.

이어 "그래도 반성하고 용서를 바라고, 다시 재기하고, 꿈을 갖고 하려고 한다. 나름대로 최선을 다했는데 자꾸 악플을 달고 미워하고, 악의적인 글을 적는지 모르겠다. 참 마음이 아프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방송 복귀해야하는데 저도 악플에 시달리고 있다. 사람이 살다보면 실수할 수 있다. 그러다가 반성하고 용서하고 그러면서 복귀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셨으면 좋겠다. 우리 연예인들 많이 사랑해 달라"고 당부했다.

최근 김흥국은 윤석열 대통령 체포 저지 집회에 참여하며 정치적 발언을 이어가 갑론을박이 벌어진 바 있다. 그는 윤 대통령이 체포된 후 개인 계정에 "반드시 정의가 승리합니다. 필승"이라는 글을 적었고, 자신을 비난하는 누리꾼들과 날선 댓글 싸움을 벌이기도 했다.

또한 김흥국은 앞서 두 차례의 음주운전을 비롯해 뺑소니, 무면허 운전 등으로 처벌을 받은 바 있다. 김흥국은 1997년. 2013년 두 차례 음주운전을 했으며, 2021년 4월에는 뺑소니 논란이 불거졌다. 이에 더해 지난해 8월 무면허운전 혐의로 벌금 100만 원의 약식 명령을 선고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기도 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