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미키17’ 오늘(28일) 개봉…봉준호·로버트 패틴슨 ‘나불나불’ 뜬다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봉준호 감독, 배우 로버트 패틴슨이 유튜브 '채널십오야-나영석의 나불나불', '이동진의 파이아키아'에 출연해 영화 '미키17'을 소개한다. 워너브라더스 코리아 제공

봉준호 감독, 배우 로버트 패틴슨이 유튜브 '채널십오야-나영석의 나불나불', '이동진의 파이아키아'에 출연해 영화 '미키17'을 소개한다. 워너브라더스 코리아 제공


영화 ‘미키17’가 오늘(28일) 개봉하는 가운데 주역인 봉준호 감독과 배우 로버트 패틴슨이 유튜브 ‘채널십오야 - 나영석의 나불나불’과 ‘이동진의 파이아키아’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28일 배급사 워너브러더스 코리아에 따르면 봉준호 감독과 로버트 패틴슨은 이날 오후 6시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십오야 - 나영석의 나불나불’에 출연한다.

영화 미키17은 위험한 일에 투입되는 소모품(익스펜더블)으로, 죽으면 다시 프린트되는 ‘미키’가 17번째 죽음의 위기를 겪던 중 그가 죽은 줄 알고 미키18이 프린트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영화 ‘기생충’(2019) 이후로 다시 한번 독창적인 세계관을 예고하며 돌아온 봉준호 감독과 극과 극 미키17과 미키18의 1인 2역을 포함해 모든 미키의 다양한 연기를 선보인 로버트 패틴슨이 개봉과 동시에 어디에서도 들은 적 없는 재미있는 토크를 나눈다. 시청자들이 궁금해할 여러 주제로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를 풀어낸 두 사람은 믿고 보는 진행력의 나영석 PD가 이끌어낸 재치 넘치는 티키타카와 신선한 케미스트리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오후 10시에는 유튜브 ‘이동진의 파이아키아’에서 봉준호 감독과 로버트 패틴슨이 이동진 영화평론가와 영화에 대한 못다 한 이야기를 공개하며 심도 있는 대화의 시간을 가진다. 영화 속 미키 캐릭터에 대한 로버트 패틴슨의 비하인드 에피소드, 봉준호 감독만의 개성이 담긴 연출 방식, ‘괴물’, ‘옥자’에 이어 새롭게 등장한 생명체 ‘크리퍼’ 제작기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통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에 직접 답할 예정이다.

전체 예매율 1위를 달성하며 언론과 대중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미키17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신정원 기자 garden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허훈 트리플더블
  2. 2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하츠투하츠 신인상
    하츠투하츠 신인상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