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갤럭시아메타버스, 코인사이렌 누적 방문자 10만명…"'차익거래 계산기' 성장 가속"

아시아경제 유현석
원문보기
갤럭시아메타버스는 코인사이렌의 누적 방문자수가 오픈 두 달 만에 10만명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20일 ‘차익거래 계산기’ 서비스 출시 후 일 방문자 수는 더욱 빠르게 늘고 있다.

지난해 12월 출시한 코인사이렌은 디지털 자산 투자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매주 ‘투표광장’을 통해 가상화폐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여론조사를 진행하고 투자자들의 의견을 공유하고 있다.

코인사이렌의 ‘차익거래 계산기’는 실시간으로 거래소 간 동일 디지털 자산의 가격 차이를 분석하고 시세 차익에 대한 프로세스를 안내하는 서비스다. 사용자는 최적의 매수·매도 거래소를 비교하고 예상 수익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오픈과 동시에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코인사이렌 일 방문자수도 수천명대를 기록 중이다.

갤럭시아메타버스 관계자는 “최근 코인사이렌에서 선보인 ‘차익거래 계산기’가 출시 직후 가상자산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코인사이렌은 투자자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코인사이렌은 ‘가상자산계의 마이데이터’로서 이용자들이 자신의 가상자산 데이터를 한곳에서 쉽게 모아볼 수 있도록 선도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갤럭시아메타버스는 코인사이렌 사용자들을 위해 갤럭시아(GXA) 코인과 네이버페이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나나 살인미수 역고소
    나나 살인미수 역고소
  2. 2이재명 방중
    이재명 방중
  3. 3공천 헌금 의혹
    공천 헌금 의혹
  4. 4이정효 감독 수원
    이정효 감독 수원
  5. 5일산대교 통행료 무료화
    일산대교 통행료 무료화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